노출의 계절 여름 '비키니 몸매 베스트 10'


 

노출의 계절 여름 '비키니 몸매 베스트 10'

일요시사 0 2307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에 여자 연예인들의 비키니 컷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탄력 있고 매끈한 몸매를 드러내며 경쟁적으로 섹시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일요시사는 여자 연예인들의 비키니 몸매 뽐내기가 한창인 때에 맞춰 '비키니 몸매 베스트 10'을 뽑아 보았다. (가나다 순)


가희…남자보다 탄탄한 복근 감탄의 대상
이하늬…탄탄한 S라인과 매력적인 외모

■가희

1310461619-4.jpg
'가장 닮고 싶은 몸매'이자 많은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혀 왔던 애프터스쿨 맏언니 가희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과시, 눈에 띄게 긴 팔다리와 각선미로 시선을 끌며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특히 운동으로 다져진 그녀의 탄탄한 복근은 감탄의 대상이 되곤 한다.
지난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광고 모델로 활동한 가희는 건강한 구릿빛 피부를 드러내고 파란색 톱에 핫팬츠 차림으로 각선미를 뽐냈다. 네티즌들은 "신이 내린 몸매"라며 댓글을 올렸다. 가희도 데뷔 후 첫 광고 촬영에 고무됐는지 자신의 미니홈피에 사진과 소감을 올렸다. 가희는 광고 촬영 중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리며 "첫 CF 찍었어요. 오션월드! 물에 젖은 느낌? 많이 놀러 가시라구요"라며 글을 남겼다.

■김사랑

1310461679-19.jpg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완벽한 역할 소화와 함께 더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 배우 김사랑은 부러운 비키니 종결자다. <시크릿가든> 이후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며 광고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작은 얼굴과 잡티하나 없는 흰 피부, 고전적인 이목구비에 8등신 몸매를 가진 그는 많은 남성들의 이상형 스타로 유명하다. 또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부러워할 만한 몸매'로 꼽을 정도로 글래머 스타다. 김사랑은 최근 몇 편의 광고와 화보를 통해 아름다움을 한껏 뽐냈다. 핫팬츠에 짧은 상의를 입은 그녀는 청순미를 강조한 섹시미로 시선을 끌었다. 무엇보다 다리 라인이 돋보였다. 오랜 시간 운동으로 다져진 듯한 탄탄한 허벅지와 종아리, 가느다란 발목까지 이어지는 각선미는 '인형 다리'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다.

■신민아

1310461748-67.jpg
동안 페이스에 완벽한 비율의 S라인을 가진 배우 신민아의 몸매는 마르지 않으면서 하체가 길고 매끈하면서 군살 없이 자연스러운 굴곡을 가진 볼륨 있는 몸매로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타입이다. 또한 적당한 근육이 어우러져 에너지 넘치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주며 귀여운 면과 여성스러운 면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168cm의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지닌 신민아는 전체적으로 근육과 골격을 유지하면서 굴곡이 잘 살려진 몸매로 건강미와 섹시미는 물론 여성미를 고루 갖췄다는 평이다. 그녀는 한 청바지 브랜드 화보에서 유연하고 매끈한 S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이채영

1310461798-15.jpg
탤런트 이채영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아찔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대부도를 배경으로 11번가 스파브랜드 슈드의 비치웨어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비치웨어 화보에서 이채영은 자신이 가진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발산했다. 특히 섹시한 비키니와 로맨틱하면서도 도발적인 맥시드레스 등으로 그녀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올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모델로 활동 중인 이채영은 광고촬영 당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이채영은 주황색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또 긴 갈색 머리를 한 쪽으로 늘어뜨려 섹시함과 동시에 청순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하늬

1310461838-34.jpg
이하늬의 매력 포인트는 섹시미다.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매를 강조한 그녀의 모습은 남성에겐 로망, 여성에게는 선망의 대상이다. 외모뿐만 아니라 몸매도 뛰어나다. 2006년 열린 제 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을 차지할 만큼 매력적인 S라인의 소유자다.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복근에서 나오는 건강미는 독보적이다. 최근 엘르 코리아 7월호에서 '스마트 쉐이핑'이라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함께 국내 대표로서 화보에 참여해 육감적이고 건강한 몸매를 드러냈다. 싱가포르의 리조트와 해변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하늬는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의 섹시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 탄력 넘치는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이효리

1310461886-46.jpg
미녀스타 김태희가 지난해 KBS2 <승승장구>에 출연해 '닮고 싶은 몸매의 대표적인 여자 연예인'으로 꼽은 가수 이효리. 그녀는 매년 비키니가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상위에 랭크된다. 올해도 어김없이 아슬아슬한 노출로 핫바디를 자랑하며 시선을 끌었다. 최근 공개된 화보를 통해 물에 젖은 듯 촉촉한 헤어스타일과 건강미가 넘치는 구릿빛 피부를 자랑했다. 또 강렬한 태양아래 시원한 해변에 있는 듯한 매혹적인 피서지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메이크업 룩에서 비비드한 그린 컬러 아이라인과 몽황적인 표정이 어우러져 엣지 넘치는 매력이 완성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의상과 포즈로 탄탄한 바디라인이 돋보여져 이국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이효리…김태희가 닮고 싶어하는 몸매
황혜영…절대 동안 소녀 감성 청순 비키니

■장윤주

1310461947-72.jpg
모델 장윤주를 가리켜 사람들은 흔히 '몸매의 정석'이라 부른다. 최근 공개된 장윤주의 비키니 화보 속 몸매를 보면 어느 한 군데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자태를 자랑한다.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공개된 장윤주 비키니 화보는 '몸매 종결자'로서의 위용을 드러내고 있다. 여러 디자인의 비키니를 입고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개미허리를 비롯해 날씬하고 긴 팔다리, 완벽한 S라인을 뽐내고 있다. 171cm라는 모델로서는 결코 크지 않은 신장이지만 32-23-34의 완벽한 사이즈와 8등신 비율로 콤플렉스를 날려 버렸다.    

■한고은

1310462004-29.jpg
배우 한고은은 드라마 속에서 보여준 매끈한 각선미가 화제가 됐다. MBC 특별기획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에서 비비안 캐슬 역을 맡은 한고은은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검정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 매끈한 각선미 라인을 과시했다. 방송 이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고은의 비키니 신은 마치 한 폭의 화보와 같았다", "닮고 싶은 몸매이자 동시에 그와 같은 아름다운 몸매", "아름다운 각선미를 만들고 싶다" 등이 게재됐다. 한고은은 서구적인 체형을 가진 미녀 스타. 특히 매끈한 각선미와 쇄골라인이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어 어떤 의상을 입어도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한채영

1310462051-17.jpg
배우 한채영은 탄탄한 복근을 공개하며 완벽한 S라인을 자랑했다. 긴 팔다리와 볼륨 있는 몸매를 가진 그녀는 결혼 뒤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를 드러냈다. MBC 특별기획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에서 털털하고 발랄한 기자 보배 역을 맡은 한채영은 강타(송일국)와 하와이에서 첫 만남을 하게 된다. 한채영은 털털하고 발랄한 보배의 성격을 표현하기 위해 귀여운 느낌의 분홍빛 비키니를 입었다. 한채영은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제작발표회에서 "비키니 모습이 브라운관을 통해 선보인다는 점이 부담으로 느껴졌다"고 은근한 부담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황혜영

1310462100-95.jpg
그룹 투투 출신 황혜영은 섹시 비키니 요트 화보를 통해 10대 몸매를 과시했다. 황혜영은 지난 6월 초 해운대 수영만 요트장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 아마이 비키니 화보 촬영을 했다. 이 화보에서 그는 뜨거운 태양 아래 구릿빛 탄탄한 몸매로 섹시미와 청순한 자태를 동시에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균형 잡힌 체형과 섹시한 각선미, 탄력 복근, 명품 뒤태 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황혜영은 사랑스러운 블라우스 느낌의 핑크컬러의 비키니로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으며 오렌지 컬러의 튜브톱 비키니는 섹시하고 도발적인 보디라인을 드러냈다. 황혜영은 비키니의 이미지에 맞게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동안 미모까지 돋보이게 했다.


0 Comments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