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로바이러스 가능성으로 인해 테 마투쿠 굴 리콜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노로바이러스 가능성으로 인해 테 마투쿠 굴 리콜

일요시사 0 268

노로바이러스 가능성으로 인해 테 마투쿠 굴 리콜


뉴질랜드 식품 안전(NZFS)은 테 마투쿠 오이스터스 Ltd가 프리미엄 수출용 태평양 굴(Crassostrea gigas)의 특정 배치를 리콜하는 것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 제품에 노로바이러스가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노로바이러스는 뉴질랜드에서 흔히 발생하는 매우 전염성이 높은 식중독의 원인으로, 심한 구토, 복통, 설사, 발열, 두통을 유발합니다,”라고 NZFS 부국장 Vincent Arbuckle이 말했습니다.


“누구나 노로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지만, 특히 노인과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이 취약합니다. 증상은 감염 후 10시간에서 이틀 사이에 나타나며 최대 이틀 반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 굴은 날것으로 섭취해서는 안 됩니다. 구입한 장소에 반품하여 환불을 받거나 굴의 내부 온도가 90°C에 도달한 후 90초 동안 조리하여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굴을 폐기해야 합니다.”


리콜 대상 제품은 다음과 같으며, 유통기한은 2024년 8월 27일 및 2024년 8월 29일입니다:


테 마투쿠 오이스터스 브랜드 프리미엄 수출용 태평양 굴 – Crassostrea gigas (반쪽 껍데기에 든 굴, 1 다스)

테 마투쿠 오이스터스 브랜드 프리미엄 수출용 태평양 굴 – Crassostrea gigas (200g 굴살)

해당 제품은 와이헤케 아일랜드의 특정 소매점에서 판매되었으며, 해당 소매점은 와이헤케 프레시 프루트 & 베지 마켓의 RAW와 와이헤케 스페셜티 푸드입니다. 이 제품들은 수출되지 않았습니다.


최신 정보와 해당 제품의 사진은 뉴질랜드 식품 안전의 리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ZFS는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질병 보고를 접수하였으며, 현재 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노로바이러스는 매우 전염성이 강하기 때문에 가정이나 직장에서 아픈 사람이 있다면 특히 화장실에서 모든 표면을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소독해야 합니다,”라고 Arbuckle 씨는 말했습니다.


“환자는 음식을 만지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모든 사람은 뜨거운 비눗물로 손을 씻어야 합니다. 알코올 기반 손 소독제만으로는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없습니다.”


NZFS 웹사이트에는 노로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이 있습니다.


이 제품을 섭취했으며 건강에 대해 우려가 있는 경우, 건강 전문가에게 연락하거나 헬스라인(0800 611 116)으로 전화하여 무료 상담을 받으세요.


리콜 대상 제품은 질병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질병을 겪은 사람들과 협력하여 식별되었습니다. 현재 푸타키 베이 굴 양식장은 조사 중으로 폐쇄되었습니다.


“NZFS는 해당 지역의 조개류를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상황에 대한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대중에게 알릴 것입니다,”라고 Arbuckle 씨가 말했습니다.


상업적으로 수확된 조개류는 상점과 슈퍼마켓에서 판매되거나 수출되기 전에 NZFS의 엄격한 수질 및 육질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성을 보장받습니다.


“NZFS는 오염이 발생한 경위를 이해하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테 마투쿠 오이스터스와 협력할 것입니다,”라고 Arbuckle 씨가 덧붙였습니다.


뉴질랜드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식품은 안전하지만, 가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콜 알림에 가입하여 본인과 가족의 안전을 지키세요. 가입 방법에 대한 정보는 NZFS 식품 리콜 페이지에 있습니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