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 점점 늘어나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 점점 늘어나

일요시사 0 719

 

(KCR방송=뉴질랜드)뉴질랜드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 남성이 머리부터 발까지 덮는 페인트용 흰색 작업복을 입고 얼굴에는 마스크를 한 채 수퍼마켓에 가는 장면이 SNS를 통하여 소개되었다.

 

SNS에 올려진 사진에는 왕가누이의 두 개 슈퍼마켓에서 식품을 구입하고 셀프 계산대를 통하여 나가는 장면들이 소개되었으며, 이 모습을 본 주위 사람들은 놀란 얼굴 표정들을 짓고 있었다.

 

이 사진들에 대하여 많은 댓글들이 올라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는 불편함을 주지만 그래도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글도 있는 반면 굳이 저렇게까지는 안해도 된다거나 완벽한 보호이지만 장갑을 끼지 않았다는 반대의 글도 이어졌다.

 

여러 보건 전문가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얼굴용 마스크는 큰 효과가 없다고 말하며, 마스크는 발병 현장이나 감염 환자들을 돌보는 보건 의료진들에게는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전하며, 일반인들은 손을 잘 씻고, 더러운 손으로 얼굴이나 눈 코 입등을 만지지 말고, 감염자로부터 가까이 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라고 말했다.

 

Korean Catholic Radio

 

주파수/방송

Planet FM 104.6 ~  오전9:40-11:30

홈페이지*

https://www.planetaudio.org.nz/korean-catholic-radio

후원 계좌

02-1241-0501134-05

기타 문의

nzkcr@hotmail.com

 

*KCR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청취가     

  

0 Comments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