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클럽 침입자 추격하는 경찰, 카메라에 포착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골프 클럽 침입자 추격하는 경찰, 카메라에 포착

일요시사 0 804

bd322b67c3f441d7b4a26547891cb813_1593992645_053363.jpg
 


한 용의자가 골프 카트를 타고 경찰로부터 도망쳐,  Ngāruawāhia 도보길을 가로질러 운전했다.이 추격전은 어제(5일) 와이카토 마을 주민들에 의해 카메라에 포착됐다.


페이스북에 올라온 영상에는 잭슨 세인트의 산책로를 따라 골프 카트를 몰고 오는 사람의 모습과 카트가 잭슨 세인트로 향할 때 경찰 순찰차가 카트를 따라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사건은  토요일 밤사이 Ngāruawāhia 골프 클럽의 창고가 파손되고 골프카트 2대가 도난당한 침입 사건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Ngaruawahia Golf Club 관계자 Peter Arndell은 범인이 EZGO RXV 골프카트 2대를 몰고 떠나기 전에 잠긴 창고 유리창을 부수고, 기어 들어가 카트의 점화를 방해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클럽은 일요일에 소셜 미디어에 메시지를 보내 카트를 사진을 올려 현지인들에게 호소, 두 대의 수레를  모두 회수됐다고 말했다.


또한 Peter Arndell 은  두 대의 수레 모두 스크린이 깨지는 등 피해를 입고 창고의 수리비를 충당할 수 없어 클럽은 손해를 볼 것이라고 말하며 지역 이웃들이 빨리 수레를 되찾는데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