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에게 총을 겨눈 남자 체포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경찰에게 총을 겨눈 남자 체포

일요시사 0 912

9c3e5af572191458fbf0e2cc1b0bf065_1596599276_96428.jpg
 


웨스트 오클랜드 (West Auckland)에서 총기를 꺼내 경찰에 겨눈 것으로 밝혀진 바이크 라이더(A dirt bike rider)가 체포되었다.

 Naila Hassan 경감은 오늘 (5일)오전 10시 30 분경 글렌 에덴 (Glen Eden) 지역에서 2 명의 바이크 라이더에게 경찰이 멈추라는 신호를 보냈다고 말했다. 두 라이더는 멈추지 못하고 서로 떨어져 나갔다.. 


 Hassan은 그중 한명이 브루너로드 (Brunner Rd) 근처에서 정차했으며 경찰이 접근했다고 말했다.

그는 총을 꺼내서 경찰을 겨냥했다.


"우리 경찰들은 이 상황을 해소하려고 노력했으며 현장에 있는 경찰이 즉시 총기로 무장하고 있었으며, 지원 경찰이 곧 도착했다고 말했다. 


28 세의 남자는 곧 체포되었고 구금되었다. 장전 된 총기도 현장에 있었다.


 Hassan 은  "우리의 경찰은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일을 하고 있으며 이 사건으로 다 치지 않은 것은 대단히 운이 좋은 일이다."라며 아울러 그 사람의 행동은 완전히 받아 들일 수 없는 것이며 그의 행동에 대한 관용은 없다고 말했다.


"경찰관에게 총무를 제시하는 것이 허용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법의 최대한으로 기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0 Comments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