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차례 이상의 이민부 발표, 일부 비자 완화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다섯 차례 이상의 이민부 발표, 일부 비자 완화

일요시사 0 286 0 0

04b58f6f333bfac1ce8fae6d1bc1b339_1600031427_535113.jpg
 

지난주 다섯 차례 이상의 이민부 발표로 일부 워크 비자, 방문객 및 고용주의 이민 지표를 변화시켰다.


일부 뉴질랜드인의 파트너와 임시 비자 소지자 중 해외에서 뉴질랜드로 입국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입국 기회 소식이 전해졌고, 노동당은 재선될 경우, 관리 격리 시설의 10%에 해당되는 숙련된 외국인 근로자와 투자자에게 입국 기회를 주겠다고 발표했다.


정부의 다른 변경 사항으로는 일부 비자 범주에 대한 확장과 기업이 해외에서 새로운 숙련 노동자를 채용하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기준의 완화가 포함됐다.


크리스 파포이 이민부 장관은 언론 보도에서 정부는 방문객과 기타 임시 이민자들이 합법적으로 뉴질랜드에 머물 수 있도록 비자 설정을 단기적이고 실질적으로 변경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번 주 국경이 폐쇄됐을 때, 해외에서 입국하지 못하고 있는 워크 비자 소지자는 새로운 국경 예외 카테고리를 신청할 수 있다는 발표가 나왔다.


국경 폐쇄 당시 해외 임시직 근로자 수는 62,000명으로 추산되며, 정부는 현재 최대 850명의

비자 소지자가 이 범주에 해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