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타카푸나 중심도로 Hurstmere Road 일방통행*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타카푸나 중심도로 Hurstmere Road 일방통행*

시사뉴스 0 64 0 0

노스쇼어 타카푸나 중심부를 통과하는 Hurstmere Road를 보행자 중심의 가로수 도로로 변환하기 위한 작업이 진행중인 가운데 일방통행만 가능한 현재, 양쪽 끝의 교차로 부분에 대한 공사가 마무리 된것으로 나타났다.     


2021년 중후반경에 완공될 예정인 이번 공사는 타카푸나의 메인도로를 더욱 넓고 고급스러운 양쪽 보도와 보행자가 쉴 수 있는 원목 벤치등 획기적인 개선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dfe49356a5db74de8e6b763e1f2498a6_1600090879_603406.jpg
 

오클랜드 시티카운실이 운영주체인 Panuku Development Auckland사에 의해 진행되는 이번 공사는 Hurstmere Green 에서 시작되며 타카푸나 중심도로와 해변을 연결시키고 활력 넘치는 가로수 도로와 새로운 광장이 만들어질 예정이다.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보다 개선된 상업 중심지구로 탈바꿈 될 것이며 노후화 된 상하수도관의 교체작업이 동시에 진행될 것이다.


홍수가 발생했을 때 현재는 빗물이 도심오염과 함께 바다로 직접 배출되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빗물의 흐름을 완화하고 오염 배출수의 여과를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Stormwater Rain Garden으로 대체될 것이다.


Hurstmere Road는 Lake Road에서 Anzac Road방향으로의 일방통행만 가능하고 제한속도는 30Km이다. 이번 업그레이드에는 자전거 도로를 만드는 것이 포함될 것이며 자동차의 통행량을 줄이는 대신 보행자및 자전거가 편하게 접근하는 사람중심의 도로로 만드는 것이다.


공사기간 중에도 도로변이나 해변 및 인근 지역에 위치한 상점 및 사업체, Cafe 및 음식점들은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고 있으며 오클랜드 시청과 시공사인 JFC Ltd가 타카푸나비치사업조합과 협력하여 공사로 인해 지역 상권이 침체되지 않도록 긴밀히 협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0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