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10월 19일 부터 오클랜드 열차시간 변경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10월 19일 부터 오클랜드 열차시간 변경

시사뉴스 0 1024

10월 19일 월요일 부터 오클랜드 기차 시간표가 바뀐다. Southern Line(남부노선)의 Homai 와 Pukekohe구간은 4주간 철로작업을 위해 폐쇄된다.  


올해 초 조사한 바에 따르면 현재 오클랜드 철로중 약 150km정도가 보수나 교체가 필요한 상태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로 인해 지난 8월에는 열차운행속도를 시속 40Km로 낮췄고 피크 시간대의 운행횟수를 절반으로 줄이게 되었다. 


철로보수를 위하여 철도구간을 4주간 단위로 블럭화 해서 철도구간을 폐쇄한 후 보수공사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야간이나 주말에 하는 보수공사 방식보다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일부 철로 보수가 완료된 구간에 대해서는 기차 운행 속도를 높인 상태이다. 


Eastern(동부노선)의  Panmure와 Britomart구간에서는 피크타임때에 10분 배차간격이며 운행속도도 빨라질 것이다.  


남부노선의 경우 20분 배차간격이지만 Otahuhu와 Newmarket구간 속도개선이 있을 것이다.  Onehunga선의 경우 모든 역에서 정차하게 되서 양 노선이 운행하는 역에서 탑승하는 승객들에게 더 많은 열차이용 옵션을 제공하게 됐다.  


AT 통합네트웍 임원인 Mark Lambert씨는 KiwiRail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서 긴급한 작업을 마무리하면서 혼란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으며 레일보수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들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KiwiRail의 최고 운영책임자인 Todd Moyle씨는 선로보수팀이 Westfield와 Newmarket구간의 남부노선의 보수가 필요한 선로를 교체하기 위한 4주간의 보수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이 구간의 선로 교체 및 보수가 끝나면 열차속도를 빨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동부노선의 폐쇄기간 동안 선로보수팀은 Panmure와 City Centre구간의 약 10Km 사이의 20km 선로와 3500개 이상의 침목을 교체를 할 예정입니다."라며.  


"이번 달과 다음 달 그리고 시내지역에서 오클랜드 시민들이 적어지는 크리스마스 기간동안 집중적인 철로 보수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 공사로 인해 공사구간에 사시는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럽고 불편해 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겠고 시민들이 참을성 있게 견뎌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고 말했다. 


마누카우 노선 폐쇄.


Manukau와 Pukekohe구간은 10월19일(월)부터 11월15일(일)까지 선로보수 작업을 위해 폐쇄되며 버스로 대체 운행될 것이며 남부노선의 경우 Manukau 기차역에서 끝난다.  

그 기간동안 일부 노선의 경우 저녁일찍 폐쇄될 수 있으며 주말에는 유지관리 프로그램을 위해서 추가로 폐쇄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다.


9d945c1e471d851a2dfbaa4404ca41fc_1602679693_67605.png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govt.nz/railclosures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