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오클랜드 자연환경 보호를 위한 지난 10년의 성과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오클랜드 자연환경 보호를 위한 지난 10년의 성과

시사뉴스 0 909

오클랜드의 독특한 자연환경의 혜택으로 오클랜더들은 일상 속에서 해변,하버,공원,산림지역등 볼거리가 많고 특별한 장소들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오클랜드 시민들은 이러한 천연의 장소들을 일관되게 사랑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들의 삶의 질,건강과 행복,정신적인 정체성에 기여하는 장소들로 여기고 있다.


2010년 오클랜드 통합시 출범으로 합병된 조직기구가 보다 포괄적이고 통합적인 접근을 통한 환경관리가 가능해졌다.


수십 년간의 개발로 인해 우리는 몇 가지 커다란 도전에 직면하게 되었는데 이제는 단일화된 계획, 새로운 지역 해충관리 계획과 보다 지역중심적인 전략을 가진 하나의 통합시로써 그 어느 때 보다 더 나은 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환경 및 기후변화 회의의 의장인 Richard Hill의원은 지역 전체 접근방식의 장점을 보고 있다.


"지난 10년 동안 오클랜드 통합시가 환경부문에 기록적인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고 지역사회의 압도적인 지지로 해충과 카우리 잎마름병으로 부터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지역 프로젝트를 대규모로 확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해변과 하버, 수로 정비를 가속화했습니다. 원래 30년이 걸릴 계획이었던 것 들을 10년으로 줄였습니다. 대단한 성과입니다."


도시 거주자들에게 해충관리와 나무심기를 권장하는 지역 프로그램의 활성화로 인해 Kaka, Kereru, Korimako/Bellbirds 등 주거지 정원을 찾는 새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오클랜드의 환경은 여전히 광범위한 도전에 직면해 있음으로 시민들과 미래세대를 위해 자연 자산 보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중요하다. 


ae305e0a09ea4007b45eec4c667c95ae_1605692898_090796.jpg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