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오클랜드 박물관 차기년도 계획에 대한 시민의견 청취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오클랜드 박물관 차기년도 계획에 대한 시민의견 청취

시사뉴스 0 160

오클랜드 박물관 2021/2022년간계획 초안 의견 접수중


오클랜드 박물관의 21/22시즌 년간계획 초안은 2021년 7월1일 부터 2022년 6월30일까지의 년간 회계년도기간동안 오클랜드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경험을 어떻게 전달할 것인지에 대해 기술하고 있다고 오클랜드 박물관의 David Gaimster 박사가 말했다.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회기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회기동안 방문객들에게 개방되었던 우리의 경험과 편의시설을 최대로 동원할 것이며 우리의 국제적인 특별 전시프로그램은 오클랜더들이 세계의 자연, 과학, 문화적 경이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현장, 오프사이트 및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들을 위해 공공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오클랜드 전쟁 기념관으로서 기념과 추모를 위해 함께 모이는 장소로써 역할을 계속할 것입니다."


"박물관의 연구를 통해 알게된 기후변화와 관련한 문제는 국내는 물론, 국제적인 이슈가 된 문제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5년간의 연구 전략에 요약된 흥미로운 이니셔티브와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통해 뉴질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연구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마오리와 태평양 갤러리"의 리뉴얼을 통한 개선을 위해서 지역사회 및 지식 보유자들과 협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매년 10만명 이상의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합니다."


"우리는 박물관에서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오클랜드 사람들에게 무엇이 중요한지 알고 싶고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의견과 21/22회기 계획초안에 대한 정보는 오클랜드 박물관 웹사이트

( https://www.aucklandmuseum.com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의견은 온라인 양식이나 서면제출로 가능하다.  의견청취 접수마감은 2월 8일(월요일) 오후 5시까지이며 제출하신 분들은 의견 청취를 위해 2021년 2월 25일 목요일 오클랜드 박물관에 초대된다.

0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