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Foster 시장, 웰링턴 10년 장기 계획서 제출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Foster 시장, 웰링턴 10년 장기 계획서 제출

시사뉴스 0 168

웰링턴 시장 Foster씨는
"2021년의 장기계획 -Long-term Plan(LTP)은 향후 주택 수요 증가, 기후변화 완화의 필요성과 우리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청사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라고 말했다.


향후 10년 동안 웰링턴 시의 업무와 서비스의 우선순위 및 방향을 결정하는데 영향을 미치게 될 LTP를 검토하고 채택하기 위해 대중과 공개 협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금 계획하고 있는 투자들은 다양합니다. 보다 나은 도시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려고 합니다. 인프라투자, 기후변화, 주요 건축물과 도시 교통과 같은 주요한 부분에 대한 서비스 수준을 높일 것이며 다른 모든 서비스의 수준들도 폭넓게 유지하여 미래 세대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도록 할 것 입니다."라고 말했다.


2021-2031 LTP의 자본투자 규모는 역대 최대이며 주요분야는 다음과 같다.


- 웰링턴의 노후화된 기반시설 개선

- 도시의 탄소 배출량 감소

- 시청과 St.James 극장 건물의 보강 및 중앙도서관 업그레이드

- 교통체계망 향상

- 인프라를 포함한 시자산 개선을 통해 미래에도 잘 관리되고 적절히 사용될 수 있도록 자금마련

- 미래세대가 불확실한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신중한 예산 책정


 Foster 시장은 "그러나 웰링턴 시의 핵심 기반에 집중하기 위해 카운실은 LTP 예산의 사용에 있어서 매우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가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도록 하고, 미래 세대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함은 물론,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을 때를 대비한 자금을 비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LTP는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인프라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다음의 5개 원칙을 따른다고 말했다.


1.예산을 제대로 사용하라

2.자산의 간소/효율화

3.이미 진행중인 프로젝트는 끝내라

4.새롭게 추진하는 것보다 기존의 것에 집중하라

5.중요/핵심 인프라 우선순위에 집중하라.


그는 "과거 재산세 인상에 대한 언급에서 23%가 화제가 됐었다"고 말하며 23%는 결정되기 전에 생각한 예상구간의 최고치를 말한  것이며 협의 및 검토과정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최종적인 것이 없다고 했다. 다만 부채상환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서는 14%에서 17%구간의 인상폭의 옵션이 존재한다고 했다.


앞으로 2주내로 의회에서 결정될 예산안은 LTP 계획과정의 중요한 부분이고 중요한 것은 이 부분에 대한 투자에 대해 공공협의를 통해 커뮤니티가 의견을 낼 수 있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