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오클랜드 반려견 등록비 납부 및 마이크로칩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오클랜드 반려견 등록비 납부 및 마이크로칩

시사뉴스 0 883

지난 힘든 한 해 동안 반려견들은 당신곁을 지켜준 동반자였다. 충성스럽고 충실하고, 강직하고, 재미있고, 이제 여러분이 보답할 차례이다. 힘든 한해를 보내고 반려견을 등록하는 시기가 다시 왔다.


오클랜드 카운실은 개 주인들에게 반려견 등록을 일찍시키고 Early-bird 요금을 이용함으로써 그들의 개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도록 다시 한번 상기시키고 있다.


Renew 온라인 


반려견 등록 번호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갱신 할 수 있으며 6월 중순 경에 오너의 세부 정보가 포함된 알림 이메일 이나 텍스트를 받게 된다.


새 빨간 반려견 태그(Red Tag)는 우편으로 발송될 것이며 영업일 기준 10 일 이내에 도착한다.


Manage 반려견 정보 온라인 (myAUCKLAND)


6월 11일 부터 myAUCKLAND의 온라인 포탈에서 쉽게 등록갱신 및 정보 수정을 할 수 있다.


- 견주 개인정보 수정

- 반려견 정보 수정

- 반려견 오너쉽 변경

- 등록비와 상태확인

- 반려견 등록갱신


Why 개를 등록해야 하는가.


"모든 개는 생후 3개월 이내에 카운실에 등록하고 매년 갱신을 해야 합니다." 라고 동물 관리 책임자인 Sarah Anderson은 말했다.


"이는 Dog Control Act 1996 반려견 관리법에 규정되어 있으며 모든 수집정보는 국가 등록부에 기재되며 주인없이 돌아다니거나 분실, 도난시 주인의 소재 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지역 사회 안전이기 때문에 개의 인식표를 통해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은 관리팀에 큰 도움이 됩니다. 8월 1일 이후에는 할인적용이 안되며 De-Sexing을 하는 경우 년간 등록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반려견 등록비가 쓰이는 곳
 

- 반려견의 공격 및 짖고 방황하는 동물에 대한 불만 사항 처리

- 보호소 서비스 제공 : 보호, 유기견 관리 및 반려견과 견주 재결합 

- 새 주인찾기 반려견 입양 프로그램 

- 견주, 학교 및 대중을 위한 반려견 안전 교육 제공

- 규정 준수, 벌금 부과, 해변과 공원 순찰, Dog Control Act에 따른 심각한 개 관련 범죄 기소


Microchipping 마이크로 칩
 

견주들은 등록 후 두 달 이내에 마이크로칩을 해야 한다. 궁극적으로 오클랜드의 12만 마리의 개들은 모두 마이크로칩을 사용해야 한다.


"매년 반려견 등록을 해야 하지만 마이크로칩은 한 번만 하면 됩니다."라고 Sarah가 말했다.


오클랜드 카운실의 동물 보호소 중 한 곳을 방문하여 마이크로칩을 삽일 할 수 있으며 비용은 30달러이다. 세부 정보는 National Dog Database에 입력된다.


79df2c429560f05952b01e092249dcb8_1623665293_987819.jpg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