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오클랜드시, 공공소유 골프장, 활용계획에 대한 추가협의 의결

뉴질랜드 뉴스
홈 > 뉴스/정보 > NZ뉴스
NZ뉴스


 

(시사뉴스) 오클랜드시, 공공소유 골프장, 활용계획에 대한 추가협의 의결

시사뉴스 0 904

오클랜드 카운실의 공원,예술,지역사회 및 이벤트(PACE) 위원회는 수정된 오클랜드 골프 투자 계획(Auckland Golf Investment Plan)에 대한 추가 공개 협의를 의결했다.


올해 초, 제안된 오클랜드 골프 투자 계획에 대한 공개 협의가 시작되었는데, 이 계획은 모든 오클랜드 사람들이 현재 골프용으로 사용되는 공공 소유의 토지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카운실의 PACE 위원회는 다양한 그룹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초안 계획의 변경에 대한 추가 협의를 위해 투표했다.


여기에는 Have Your Say 상담 및 People's Panel 설문조사를 통한 공개 피드백뿐만 아니라 토지소유자(Mana whenua), 임대인, 골프 부문 및 더 광범위한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부문의 피드백이 포함된다.


지역 이사회는 2022년 5월과 6월에 개최된 비지니스 미팅에서 그들의 의견을 제시하도록 요청을 받은 바 있다. 


공원, 예술, 지역사회 및 이벤트 위원회의 의장인 알프 필리피나(Alf Filipaina) 회장은 넓은 개방 공간에 대한 수요가 많으며 위원회는 공공 투자에 대한 혜택이 가능한 한 많은 오클랜드 사람들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혜택에는 다른 스포츠와 레크리에이션 활동뿐 만 아니라 더 다양한 게임, 놀이 장소, 걷기, 달리기, 자전거 도로를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계획 초안은 또한 모든 공공 소유 골프 코스에서 생태계 관리 및 생물다양성 보존에 대한 사항을 정하고 있다. 카운실은 2023년에 있을 추가적인 공개 협의를 시작하기 전에 변경에 대한 의견을 제공하기 위해 공동 정치 실무 그룹을 설립할 것이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우측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