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매킬로이 원구 실종사건날아간 2억2600만원

한국뉴스


 

황당한 매킬로이 원구 실종사건날아간 2억2600만원

일요시사 0 968 0 0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시즌 세 번째 메이저 대회 디오픈 최종 라운드 15번 홀(파5)에서 로리 매킬로이(28  ·북아일랜드)의 원구는 어디로 갔을까? 

디오픈에서 매킬로이는 뒷심을 발휘하며 최종라운드에서 3타를 줄여 공동 4위까지 순위를 대거 끌어올렸다. 완벽할 뻔 했던 최종라운드 매킬로이의 플레이에 오점을 남긴 것은 15번홀에서 티 샷 원구를 찾지 못해 로스트볼 선언하며 받았던 2벌타다.

당시 매킬로이의 티 샷은 페어웨이가 아닌 무성한 수풀 쪽으로 날아갔고 매킬로이와 갤러리들은 매킬로이의 티 샷 낙하지점에서 원구를 찾으려 노력했으나 결국 원구를 찾지 못했다.

이후 영국 대중지 <더 선>은 당시 상황을 촬영한 영상을 보도했다. 매킬로이의 한 팬이 매킬로이가 자신 쪽으로 걸어오자 촬영을 시작한 이 영상 속에는 놀라운 장면이 촬영됐다. 

디오픈 최종라운드 공 분실
갤러리 욕심이 빚은 참극?

영상에서 매킬로이가 원구를 찾는 동안 근처에 한 남성이 수풀 더미 속에서 공 하나를 찾아 그대로 자신의 주머니에 넣는 장면이 포착됐다.

또한 영상 속에서는 “방금 골프공을 찾았다”는 속삭임과 함께 “공을 찾았다는 것을 이야기하지 않았다. 무섭다”고 낄낄 거리며 웃는 목소리 역시 영상에 그대로 남아있다. 

만약 영상 속에서 갤러리의 주머니 속으로 들어간 공이 정말 매킬로이의 원구였다면, 벌타를 포함하지 않은 매킬로이의 순위는 단독 3위가 될 수도 있었기에 아쉬움이 남는다.

또한 매킬로이의 상금 역시 36만5000파운드(약 5억3300만원)가 아닌 52만파운드(약 7억6000만)로 약 15만5000파운드(약 2억2600만원) 더 늘어났을 것이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