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든든한’제품 출시 활발

한국뉴스


 

아침부터 든든한’제품 출시 활발

일요SISA 0 742 0 0

아침 식사는 하루 동안의 과식을 막아주고 뇌를 활성화시켜 학습 및 작업 능률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 때문에 아침 식사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챙겨 먹기란 그리 쉽지 않다.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는 학생 및 직장인들의 아침 식사를 권장하는 메뉴 및 프로모션으로 이들의 활기찬 아침을 응원하고 있다. 든든한 구성은 물론 가성비까지 고려해 실속 있는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은 출근길 간편하게 아침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컵스프 2종, ‘미트후랑크 핫샌드’와 ‘불고기 퀸머핀’을 새롭게 선보였다. 컵스프는 따뜻한 스프를 한 손에 들고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 이동하면서 빵과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알찬 토핑 구성으로 든든하고 건강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영양과 가성비, 실속까지… 든든한 구성으로 인기
오피스 상권 및 지하철 역사 매장 수요 두드러져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은 가정간편식 제품 ‘아침엔본죽’3종을 새롭게 출시해 홈쇼핑으로 판매하고 있다. 첫 선을 보인 ‘아침엔본죽’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HACCP 인증 받은 재료로 건강함을 고려한 것은 물론 최대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햄버거 프랜차이즈 ‘맥도날드’는 예전부터 든든한 아침 식사 대용인 ‘맥모닝’을 꾸준히 판매해왔다. 최근에는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 스프’를 출시했다. 컵음료처럼 스푼 없이 한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는 간편함으로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훌쩍 넘겼다. 단품으로는 1500원에 판매되며, 아침 맥모닝 세트에 500원만 추가하면 사이드 메뉴로 교환이 가능하다.

수제식빵 전문 프랜차이즈 ‘이츠굿베이커리카페’의 차별화된 수제식빵도 아침 식사 대용으로 인기가 좋다. 다양한 치즈를 더한 식빵부터 초코, 시나몬 등의 토핑을 첨가한 식빵 등 총 18가지 제품을 구비하고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베이커리와 잘 어울리는 커피 메뉴들도 갖추고 있어 직장인들의 아침 출근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업계 관계자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 식사 대용 제품들이 인기가 높아지면서, 업계에서는 이러한 제품들의 개발이 한창이다”라며 “유동인구가 많은 오피스 상권과 지하철 역사 매장에서 아침 식사 대용품들의 수요가 가장 활발하게 나타난다”고 전했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