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사2’ 수현♥에즈라 밀러, 팬들도 인정한 현실 커플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

한국뉴스


 

‘신동사2’ 수현♥에즈라 밀러, 팬들도 인정한 현실 커플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

일요시사 0 1075 0 0
수현 에즈라 밀러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 수현 에즈라 밀러 ▲ 수현 에즈라 밀러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사진: 인스타그램)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수현, 에즈라 밀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 호흡을 맞춘 수현, 에즈라 밀러가 최근 홍보 차 동행하는 일이 잦은 탓에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수현, 에즈라 밀러는 서로에 대한 돈독한 우정을 과시, 비주얼부터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까지 완벽한 모습을오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특히 지난 12일 한 SNS에 게재된 동영상 속 수현, 에즈라 밀러는 소파 위에서 서로에게 몸을 기대며 다정함을 뽐내고 있다.

서로의 몸을 터치하면서도 자연스러움을 내뿜는 수현, 에즈라 밀러를 본 팬들은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 "영화 찍으면서 많이 친해진 것 같아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수현, 에즈라 밀러의 활약 덕인지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개봉 이후 연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출처 : 일요시사(http://www.ilyosisa.co.kr)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