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박보검, “꼭 호흡 맞추고 싶다” 송중기 아닌 송혜교와? 스킨십도…

한국뉴스


 

‘남자친구’ 박보검, “꼭 호흡 맞추고 싶다” 송중기 아닌 송혜교와? 스킨십도…

일요시사 0 1226 0 0
남자친구 박보검 송중기 송혜교
▲ 남자친구 박보검 송중기 송혜교 (사진: tvN ▲ 남자친구 박보검 송중기 송혜교 (사진: tvN '남자친구')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의 드라마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28일 시작될 tvN '남자친구' 주인공 박보검, 송혜교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남자친구' 포스터 속 송혜교, 박보검은 서로에게 완벽히 기대 다정한 모습을 뽐내고 있다.

이에 송혜교의 남편이자 박보검의 절친, 송중기의 반응에 시선이 쏠리는 것은 당연한 일.

박보검, 송중기가 회사 식구이자 절친한 사이라는 것은 팬들 뿐 아니라 대중들도 익히 알고 있는 사실이다.

앞서 박보검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송중기 형과 꼭 호흡을 맞추고 싶다"라며 "송중기 뒤를 이어갈 차세대 배우라는 말은 몸둘 바를 모르겠다. 아직 우러러 봐야할 대상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박보검은 호흡 맞추길 원했던 송중기가 아닌 그의 아내 송혜교와 진한 멜로를 연기하게 돼 세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보검, 송혜교 주연의 '남자친구'는 예상치 못한 인물들이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게 돼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껏 증폭된 작품이다. 



출처 : 일요시사(http://www.ilyosisa.co.kr)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