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한혜진, “표정 안 좋을 수도 있는데 의심해” 열애 비공개 하려던 건 바로…

한국뉴스


 

전현무·한혜진, “표정 안 좋을 수도 있는데 의심해” 열애 비공개 하려던 건 바로…

일요시사 0 1468 0 0

7812b2af8f19c6c9b470897e4f75db64_1544397303_76.jpg
▲ (사진: 인스타그램)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갑작스런 결별 의혹에 시달리고 있는 공개 열애 커플이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고정 출연진들이 대거 출연해 화합의 장이 열렸으나 일부 시청자들의 의혹이 시작됐다.

고정 팬들은 지난 2월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한 전현무, 한혜진을 향해 "요새 대화가 거의 없다", "싸울 때 리액션이 없다고 하던데 요즘 이런 모습을 보인지 꽤 됐다"라며 의심의 눈길을 보냈다.

전현무가 과거 "싸우고 나면 한혜진이 리액션이 적어진다"라고 발언한 바 있기 때문.

결혼설이 떠오를만큼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 커플이기에 왈가왈부 말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는 지난 10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같은 상황을 예감한 듯 "열애는 되도록 비공개가 좋은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마음껏 데이트할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이지만 표정이 좋지 않을 때 무조건 의심을 한다. 모든 사람에겐 희노애락이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개 열애 커플의 단점을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그들의 진실에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 일요시사(http://www.ilyosisa.co.kr)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