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신’ UNLOCK 유진원, ‘샘킴-Make Up’ 커버곡 공개…특별 이벤트까지?

한국뉴스


 

‘<프듀2> 출신’ UNLOCK 유진원, ‘샘킴-Make Up’ 커버곡 공개…특별 이벤트까지?

일요시사 0 1708 0 0

v프듀2 UNLOCK 언락 유진원 임우혁

42e764efdc02978c1129945bc42fa126_1544566293_3.jpg
 

▲ 프듀2 UNLOCK 언락 유진원 임우혁 (사진: 언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2인조 남성 힙합 듀오 UNLOCK(언락)의 보컬 유진원이 커버곡을 공개했다.

 

 

 

11일 언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유진원의 솔로 커버곡 영상 샘킴의 'Make Up'이 베일을 벗었다.

 

 

 

앞서 유진원은 Mnet ‘프로듀스 101-시즌2’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린 뒤 래퍼 임우혁과 함께 힙합 듀오 UNLOCK(언락)을 결성,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이어 이날 유진원은 자신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한 샘킴의 ‘Make Up' 커버곡 영상을 업로드하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 속에서 유진원은 검은색 라이더 재킷을 걸친 채 감미로운 음악을 들려주며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특히 유진원은 멤버 임우혁과 함께 그동안 비투비의 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커버곡 영상을 게시하거나 솔로곡 폴킴의 ‘너를 만나’·프라이머리의 ‘BABY(Feat. 주영)’ 등을 선보여왔던 바, 이날 공개된 영상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언락은 “좋아요+댓글+공유 해주시는 분들께 영상의 커버 음원을 보내드린다”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언락은 오는 29일 연말 공연을 통해 팬들과 한차례 만남을 예고했다.

 

출처 : 일요시사(http://www.ilyosisa.co.kr)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