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닷컴 폐쇄…성난 팬심 티아라 광고퇴출 촉구

한국뉴스


 

티아라닷컴 폐쇄…성난 팬심 티아라 광고퇴출 촉구

일요시사 0 1264 0 0
▲티아라닷컴 폐쇄 결정(사진=티아라닷컴 캡처)

[일요시사 온라인팀=최현영 기자] 국내 최대 팬카페 티아라닷컴의 팬들마저 티아라 화영 탈퇴 사건 후 등을 돌리고 있다. 티아라 사태 후 팬들의 분노가 극에 달했으며 티아라닷컴은 폐쇄됐고 해당 팬들은 티아라 안티팬카페로 소속을 옮기고 있는 실정이다.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미디어콘텐츠 김광수 대표는 지난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조건없이 화영과의 계약해지를 선언했다. 사실상 화영이 방출 된 것이다. 이후 화영에 대한 동정 여론과 함께 티아라 공식 팬카페 회원 6000여명은 탈퇴했고 남은 티아라 멤버에 대한 부정적 기류가 거세다.

이런 와중에 30일 개설된 '티아라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티진요) 명의 카페는 개설과 동시에 가입자가 폭주해 현재 3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화영 탈퇴의 후폭풍이 티아라를 집어 삼킬 기세다. 

특히 국내 최대 팬카페이며 방문자수가 400만명에 이르는 '티아라닷컴' 운영자는 오는 8월 15일 팬카페를 폐쇄하기로 결정해 팬심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기존 팬들마저도 티아라를 떠나고 있어 문제의 심각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다.

문제는 팬카페 탈퇴만이 아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티아라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업체 토니모리와 아웃도어브랜드 와일드 로즈 등에 티아라  광고퇴출을 요구하고 있다. 때문에 해당 업체들은 매장에서 티아라 광고 포스터를 회수하고 있다. 아울러 대우증권은 은정을 모델로 했던 기존의 TV광고를 방영하지 않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8월 11일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등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