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민뉴스

오클랜드 한인회장 신년인사

일요시사 0 131 0 0

안녕하세요?

"2019" 희망찬 새해 !

한인회장 박세태입니다.

 

"2019 기해년 황금돼지의 복"이 함께하는 새해 벽두에 뉴질랜드 교민 여러분들께 신년 인사를 드립니다.

 

"2018년" 한 해 동안 교민 여러분들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사랑과 믿음 그리고 교민사회의 발전과 차세대의 미래 희망을 위하여 한인회와 더불어 함께 이끌어 주신 후원단체 및 협찬업체 그리고 지원을 하여 주신 지인분들께 저희 한인회 전임원 및 직원들을 대표하여 머리숙여 마음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그 동안 감동적인 은혜를 마음 깊이 새겨 인생의 삶에 목표로  길라잡이가 되도록 영원히 간직을 하겠습니다.

 

"2019 기해년 황금돼지"의 올 한 해는 떠오르는 태양과 같이 열정과 정열의 에너지로 서로를 배려하고 함께 나누는 마음의 목표를 가지고 최선을 다하여 교민사회의 발전과 하나의 공동체로 교민사회와 한인회가 함께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장년들과 차세대 젊은 청년들을 섬기도록 격려와 좋은 말씀 그리고 덕담을 함께 나누며 상생하는 교민사회를 이루어 갈수 있도록 협조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이와 더불어 미래를 열어가는 한인 공동체로 보다 밝고 나은 교민사회를 위하여 한인회에 변함없는 후원 및 협찬 그리고 지원을 호소를 드립니다.

 

"2019 기해년 황금돼지" 복된 새해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변함없는 격려와 충고로 든든한 힘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소망과 희망을 함께 이루어 나가는 은혜로운 축복이 함께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뉴질랜드 한인회 총연합회장 겸 

오클랜드 한인회장 박세태 배상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