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사 리 의원 칼럼] 세금과 관련해서는 노동당을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교민뉴스


 

[멜리사 리 의원 칼럼] 세금과 관련해서는 노동당을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일요시사 0 667 0 0

현 정부가 쏟아 낸 많은 세금들은 그들이 가장 친절하고 보호적인 정부라는 말을 무색케한다. 

 

새로 도입된 세금들과  취소된 세금 감면을 고려하면 키위들은 한 가정당 가처분 소득이4 년 동안  약  7,000 달러정도 줄어듭니다. 

이는 보통 가정의 웰빙을 전혀 향상시키지 못하는 것으로 열심히 일하는 뉴질랜드인들은 이를 받아 들일 수 없을 것입니다. 

이미 알고 있듯이  현정부는 국민당  정부의 감세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국민당의  세금 감면은 뉴질랜드인이 직면한 부담을 일부 해소하고, 주말에  조금 더 많은 돈이 지갑에 남아 있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 정부의 한심한 정책 결정으로 인해 경제가 약화되고 있습니다.  강한 경제만이 웰빙을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허약한 경제는 정부가  보건, 교육 및 인프라에 대한 지출을 줄일 수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부의 재생 가능 전기 정책의 결과로 전기료는 상승할 것이며, 키위들은 주택 난방을 위해 연간 300 달러를 추가로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살면서 전기료 인상분을 부담할 여력이 없는 저소득층 가정과 취약 계층에 고통을  줄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최악의 겨울을 맞이하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겨울에 키위 가정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의 명백한 증거에도 불구하고  정부는이 정책을 계속 밀어부치고 있습니다. 

전기료 상승뿐만 아니라 생활비와 임대료가 일주일에 평균 $ 50씩 오르고 있으며 휘발유 가격 또한 상승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인들이 이 정부에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정부는 더 많은 돈을 거두고 있지만 현명하게 지출하지는 않습니다. 납세자들은 학생수가 줄어드는 결과를 초래한 수업료 면제에  20 억달러 이상을 부담해야 하고  Shane Jones 비자금에 30 억 달러, 키위빌드에 20 억 달러를 내고 있습니다. 

 

국민당은 생활비에 따라 세금 부과 기준을 정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소득세가 생활비에 따라 3 년마다 조정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정부는 그들이 도입한 수많은 세금들을 감안하면 뉴질랜더들의 웰빙을 가슴에 새기고 있지 않는 게 분명합니다.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뉴질랜드인들은 자신이 번 것을 더 많이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Office of Melissa Lee MP 09 815 0278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