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브리지스 국민당 대표; 암치료 혜택이 '로또'가 되는 건 끝내야 합니다

교민뉴스


 

사이먼 브리지스 국민당 대표; 암치료 혜택이 '로또'가 되는 건 끝내야 합니다

일요시사 0 612 0 0

지난 주말 크라이스트처치 에서 개최된  국민당 전당대회에서  사이먼 브리지스 대표는 국립암센터와  암치료 의약품 제공에 2억달러를 투입하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암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사망 원인입니다. 암은 인종을 가리지 않으며 대부분의 뉴질랜드 인들은 암으로 고통받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들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암치료제를 공급하기 위한 자금 조성을 위해PHARMAC에 4 년간 2 억 달러를 추가로 투자하는 정책을 발표한 이유입니다.   암 치료제가 필요한 사람들은 약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뉴질랜드 전역의 암 환자들에게  더 나은 진단과 진료 기회, 질 높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국립 암센터를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뉴질랜드인들이 암 치료를 위해  다른 나라를 찾아서는 안됩니다.  뉴질랜드인들은 다른 나라에서는 정부가 제공하는 약을 구하기 위해 집담보 대출을 받거나 , Givealittle로 헌금을 받거나 고액의  대출을 받고 있습니다.  

 

국립암센터는  예방과  검사 및 치료를 관장할 것입니다. 뉴질랜드는 연구 및 혁신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입니다. 그래서 센터는 연구를 촉진하여 미래에 암을 예방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암센터는 거주하는 지역에 관계없이 동일한 수준의 치료를  보장합니다. 지방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거대 도시의  사람들에 비해 의료서비스의 차별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암센터 설치는 모든 사람들이 같은 수준의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암진단이 보다 빨라진다는 것을 뜻합니다.

우리는 웰링턴의 관료가 아닌 의료 전문가와 임상 전문가가 결정을 내려야한다고 믿습니다. 국립 암센터는 그러한 일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현 정부는 올해 건강에 대한 투자가 사상 최대 규모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상 최대의  지역보건소 적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정부하에서는 대기 수술이 거의 없습니다. 3만8,000 명이 비용 때문에 GP를 만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배려하고 자비로운 정부가 되겠다는 현 정부는  생명을 구하는 약을 위해 PHARMAC에 1%의 예산을 증액했습니다. 이는 인플레이션에도 미치지 못하는 것입니다.  국민당 정부는 9 년 동안 PHARMAC에 대한 투자를 연간 2억2000만달러 늘렸습니다. 이는 PHARMAC이 제공하는 의약품으로 82만명이 더 혜택을 입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정부는 PHARMAC에 투입한 것보다  75 배나 더 많은 돈을  제일당 소속 지역장관인 쉐인 존스의 정치 비자금에 투자하여 제일당의 재선을 돕고 있습니다.

국회의원으로서 우리는 유권자들로부터  끝없이 개인적이고 가슴 아픈 이야기를 듣습니다. 트레이시 엘리엇과 남편 트로이는 3주마다 9,000달러가 들어가는 생명연장 약을 구입하기 위해  자신의 집을 팔아야만 합니다. 이들이 집을 팔아야만 구할 수 있는 이 의약품은 영국과 호주에서는 전액 정부기금으로 지원되고 있습니다. 

 

키위들이 치료를 위해 호주나 말레이시아로 가거나,  집을 팔거나 기부 사이트에 의존하고 있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이 정부는 무료 고등교육과 각종 자문위원회들, 제일당 비자금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쓰고 있습니다.  

 

국가의 암 관련 예산은 우리에게 우선 순위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올바른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수천 명의 키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국립암센터를 위한 우리의 노력은 당신의 주소가 암 진단과 치료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는 곳과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공정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건 시스템을 갖춰야 합니다.

 

/멜리사 리 의원 보도자료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