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골퍼 리디아 고, 공개적으로 부모 지적한 전 코치 데이비드 리드베터에 반박

교민뉴스


 

프로 골퍼 리디아 고, 공개적으로 부모 지적한 전 코치 데이비드 리드베터에 반박

일요시사 0 716 0 0

프로 골퍼 리디아 , 공개적으로 부모 지적 코치 데이비드 리드베터에 반박


Image result for lydia ko 

 

 

리디아 고의 코치 데이비드 리드베터의 리디아가 부모의 간섭에서 벗어나야 한다 발언이 화제다.

리디아 고는 84 연속 1위를 차지했지만 메이저 대회에서 2연속 탈락해 세계 23위로 떨어졌다.

 

지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3년동안 리디아 고와 함께한 리드베터 코치는 최근 라디오 인터뷰에서 리디아 고의 부모는 딸의 음식, , 연습, 수면 시간 일거수일투족을 간섭하며 모든 대회에서 우승하길 바란다.  재능이 무궁무진한 선수를 평범하게 만드는 실수를 하고 있어 매우 안타까운 상황이다. 리디아가 자유로울 있도록 놔줄 필요가 있다 했다.

 

또한, “자신감을 회복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회복하길 바란다 덧붙였다.

 

리드베터의 노골적인 독설에 리디아 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를 반박하며 나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다. 나를 강하게 만들고 스스로 최고가 있도록 자극해 준다. 그리고 나를 지지해주는 모든 사람들도 감사하다. 보내주는 사랑은 역경도 평탄한 것처럼 느끼게 해준다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한편지난  브리티시 오픈(British Open)에서 리디아 고는 2라운드 합께 12오바파 156타로 커트 탈락하고 프랑스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1 차로 연장전에 합류하지 못하는  부진을 보였다. 

 

그러나 운동 선수에게 있어 리드베터 코치가 언급한 음식,연습,수면시간 등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한 부분들을 함께 견디며 만들어 간 부모의 아낌없는 사랑과 헌신이 오늘의 훌륭한 리디아 고를 만든 것을 부정할 수 없다.

 

리디아 고는 강하며 훌륭한 선수이다. 최고의 선수로서 다시금 힘을 내어 슬럼프를 이겨내리라 믿는다. 

 

 

 

 

 

 

 

 

[일요시사]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