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뮤에라 레지던스(Remuera Residences)

교민뉴스

리뮤에라 레지던스(Remuera Residences)

일요시사 0 1153 0 0

 

 

오클랜드 시내 부근에 위치한 리뮤에라 지역에 2베드, 3베드로 구성된 총 47가구 규모의 아파트 리뮤에라 레지던스(Remuera Residences)가 들어선다. 리뮤에라는 위치적으로 접근성이 좋고 무엇보다 학군이 좋은 지역으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본 아파트 역시 더블 그래머존으로 오클랜드 그래머스쿨, 엡섬 걸스 그래머스쿨 등이 포함되어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

리뮤에라 레지던스는 Wairua Reserve 바로 앞에 위치해 C자형의 외관이 자연을 품은 듯 조화를 이룬다.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과 더불어 멋스러운 실내공간도 인상적인데, 우드톤과 화이트톤으로 포인트를 주어 전체적으로 따스해 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위치

아파트가 들어서는 13 greenlane east, remuera 유명 부티크와 디자이너 샵들이 즐비한 쇼핑거리는 물론 리뮤에라 골프장과 코넬파크와도 근접해 있다.

 

가구수

47가구로 2베드, 3베드로 나뉘어져 있다. G 층에 위치한 아파트는 단독정원이 있고 그 외에는 각각의 테라스가 달려있다.   

 

주차장 및 편의시설

각 가구마다 주차장이 하나씩 제공된다. 전기차를 이용하는 입주민은 요청 시 개인용 전기차 충전시설을 설치 제공한다. G층에는 입주민들이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GYM이 있다.

 

고급 가전제품 기본옵션 제공

명품 가전으로 유명한 브랜드 Miele 제품들이 기본옵션으로 제공되는데 냉장고, 인덕션, 오븐, 빌트인 레인지후드, 디시워셔 등이 주방에 설치된다. 또한 Roomba 로봇 청소기도 기본으로 제공되며, Amazon’s Alexa 오디오 시스템도 집안 내부에 장착되어 있다.

 

분양정보

리뮤에라 레지던스의 매리트 중 하나는 해외투자자에게도 분양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현재 본 아파트는 해외투자자 부동산 구매 제한을 면제받은 상태로 비영주권자라도 분양을 받을 수 있다. 계약 시 10% 계약금을 내고 완공 시 잔금을 지불하면 되지만, 비영주권자의 경우 20%의 계약금을 지불해야 한다.

 

분양 문의

오스틴 021 419 516

 

*지난 주에 게재된 피오레5 뉴마켓 아파트에 관한 기사는 일요시사 웹사이트(www.sundaysisa.co.nz)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