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민 여러분께 알립니다

알림마당


 

교민 여러분께 알립니다

일요시사 0 990

 

교민 여러분께 알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교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클랜드한인회 기금 및 한인회 재무회계결산보고 진상규명위원회(이하 진상규명위) 위원장 조기원입니다.

 지난 20173월에 출범된 진상규명위는 145명 지지자들의 힘을 얻어 함께 고락을 같이하며 충실히 일해왔으나 지금 교민사회는 서로 장벽을 만들어 편을 갈라 서로 미워하면서 스스로 그 속에 갇혀 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이 살아가는데 최고의 자산은 좋은 사람들과의 관계입니다. 관계는 관심을 먹고 자라며 관심이 없어지면 관계는 경계로 바꾸어집니다. 관심은 애정을 먹고 관계를 만들지만 무관심은 경계를 넘어 서로에게 장벽을 만듭니다.

 따라서 마음을 아낌없이 주고받으며 정이 넘쳐나는 관계야말로 진정한 인간관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사로움이나 편벽함이 없이 공정하고 바른 길로 가는 방법은 욕심과 차별의 마음을 걷어내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비로소 교민사회가 화합과 소통을 이루고 통합이 되어 오클랜드한인회 또한 교민들의 든든한 울타리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본인은 그 동안 아무런 대가없이 누가 알아주든 알아주지 않든 뜨거운 열정과 용기어린 행동으로 올바른 교민사회 발전을 위해 나름대로 일해온 것을 큰 보람과 기쁨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2018622일에 오클랜드한인회 이사회에서 결의된 한인회 회계감사 특별위원회로 그 동안 진행해오던 진상규명위를 이관하면서 위원장직을 사임합니다. 이는 진상규명위의 업무가 한인회 회계감사 특별위원회와 성격과 내용이 같아서 자칫 혼선을 초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교민 여러분들이나 특히 지지자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려는 이유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 조기원은 이번에 새로 출범한 회계감사 특별위원회에서 회계감사 조사가 끝날 때까지 특별위원직을 맡아 수행할 것입니다.

 그 동안 부족한 저에게 용기와 힘을 실어주신 지지자님들을 일일이 찾아 뵙고 말씀을 드려야 도리일 줄 아는데 이렇게 지면으로나마 인사를 드리게 됨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이에 대하여 의문점이 있으시거나 문의하고 싶으신 분은 021-927-299로 전화주시면 성실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한인회 회계감사 특별위원회는 오클랜드 교민사회에 제기되고 있는 한인회 회계운영에 대한 의혹을 해소하고 이를 계기로 투명한 교민사회로 다시 태어나 화합의 장을 마련할 확실한 목표를 세우고 있는 만큼 앞으로 한인회 역사상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교민 여러분, 어떤 동기에서든 잘잘못을 가려 신뢰받는 오클랜드한인회로 태어난다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다 나은 오클랜드한인회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회계감사 특별위원회에 힘을 북돋아 주십시오.

 그래서 그 힘으로 진실과 거짓을 가려 교민사회 발전과 교민을 위해 나아가는 오클랜드한인회가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에 우리 한인들의 위상을 격상시키고자 분투 노력하겠습니다.

 오클랜드한인회나 개개인들이 중대 결격사안이 없는 한, 서로의 장점을 살려 나갈 수 있도록 발전적인 지적과 대안 그리고 격려가 무엇보다도 필요한 때입니다.

 등으로 짊어지면 짐이 되지만 가슴으로 안으면 사랑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도 얼굴엔 미소, 가슴엔 사랑, 마음엔 여유로움이 넘치는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그 동안 저를 믿고 지지해준 여러분 고맙고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711

오클랜드한인회 기금 및 한인회 재무회계결산보고 진상규명위원회 위원장 조 기 원


 

0 Comments
포토 제목

6edb594ce1519039f4d5a23436b144f1_1586488850_99366.gif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