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세일

홀리 보이스 (오클랜드 레이디 싱어즈) 2019 가족의 달에 열리는 우리가곡과 동요 콘서트

일요시사 0 42

 

2010년 창단과 많은 연주로 한국인의 뛰어난 음악성을 보여주는 합창단으로 평가 받고 있는 Auckland Lady Singers Holy Voice(지휘 조성규, 반주 김수정)창단 10주년 기념 콘서트  우리 가곡과 우리 동요를 노래합니다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의 어린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잊혀져 가는 우리의 정서 우리의 노래인 가곡과 어린 적 흥얼거리던 우리의 동요를 가을의 낙엽과 함께 즐겨보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온 가족이 한 자리에 앉아 홀리보이스와 이번에 새로 출범한 홀리보이스 어린이합창단의 공연과 함께 이민의 단절감과 외로움을 잊고 즐기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한인사회에 감격이 있는 즐거움과 사랑을 전하며 창단 이후 많은 연주와 선교활동을 하고 있는 홀리 보이스는 여성 성악 인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문합창음악으로부터 현대음악, 오페라, 가곡, 뮤지컬, 대중음악을 넘나드는 폭 넓은 공연을 통하여 여성합창음악의 섬세하면서도 힘있는 소리로 최고의 수준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한인사회가 많이 위축되어있다 합니다. 경제가 많이 어렵다고 합니다. 여러 면에서 위로가 필요한 시점이기도 합니다. 이 어려운 때에 따듯한 구들방 아랫목에 앉아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던 그 향수를 가족 친구들과 둘러앉아 푸근한 고향의 소리인 한국가곡에 젖어보는 것도 우리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며 밝아지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제한된 좌석으로 인하여 연주회 시작 전에 미리 도착하여야 착석할 수 있습니다.

 

일자:  2019 525 () 저녁 730

장소:  Kristin School Dove Theatre

( 360 Albany Highway, Albany, Auckland )

Entry : donation

공연문의:  Mob 021 105 2906 (총무)  /  021 501 579 (Holy Voice Trust)

           E mail : theholyvoicetrust@gmail.com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