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고용주가 본인의 wage subsidy 를 신청하였는데 아직 못 받으셨다면?

알림마당


 

만일 고용주가 본인의 wage subsidy 를 신청하였는데 아직 못 받으셨다면?

일요시사 0 1324

만일 고용주가 본인의 wage subsidy 를  신청하였는데 아직 못 받으셨다면,   고용주가wage subsidy를 신청했는지, 만일 그렇다면 본인이 employee로 포함되었는지 확인 하시 길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그 여부를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 링크에 고용주명을 입력해 고용주가 wage subsidy를 신청 했는 지 알아 봅니다.
https://services.workandincome.govt.nz/eps

만일 고용주가 포함이 되었다면 다시 아래 링크를 통해 본인 포함 여부를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sd.govt.nz/form/msd/govt/nz/form.req2?requestType=wage-subsidy-payment-employee-information-request 

단 위의 폼은  본인이 wage를  못 받았거나 고용주로부터  wage subcidy 에 포함되었는지의 여부를 알지 못했을 때 이를 알아보기 위해 정부에 그 여부를 묻는 폼이므로 일차적으로 고용주에게 여부를 묻거나 고용주와 관련 상의를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6edb594ce1519039f4d5a23436b144f1_1586488850_99366.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