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er 자동차 보험 환불과 이자율 재고정 관련

알림마당


 

Tower 자동차 보험 환불과 이자율 재고정 관련

일요시사 0 1019


Tower를 통해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신 분들께 


안녕하세요? 지난달 Tower Insurance, Trademe Insurance를 통해 자동차를 가입하신 고객분들은 Lock-down 기간 동안 내셨던 보험료의 일부를 환불 받을수 있다고 안내드렸습니다. 

보험사에서는 6월 말부터 환불이 진행될 것으로 안내했는데, 아직까지는 저희 고객분들 중 한 건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오늘 문의한 결과 아무래도 많은 고객들에게 환불을 진행해야 하고,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 일이어서 지난주 부터 진행이 되고 작업도 굉장히 느리다고 합니다. 


저희가 보험사에서 연락을 받는대로 연락을 드리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택 융자 이자율을 너무 높게 잡았다고 생각하시나요?

코로나 바이러스 등으로 인해 예상치 못하게 지난 1년간 이자율이 급격하게 내려갔고, 이로 인해 높은 이자율을 너무 길게 잡아서 속상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럴 경우 이자 고정을 깨고 다시 재고정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이자를 깰 때는 Break Fee가 발생을 하기 때문에 깨는게 이득이 되는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우선 2020년 3월 18일 이후에 고정을 하신 분들은 현재 이율이 2.55%와 차이가 난다면 거의 대부분 깨고 다시 이자율을 고정하는게 유리하실 것 같구요.


2019년 8월 8일 이후에 고정하신 분들 중 3.39%보다 더 높이 이자율을 고정하셨다면

2019년 5월 9일 이후 고정을 하신 분들 중 3.95%보다 더 높이 이자율을 고정하셨다면 

한번 점검을 받아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특히 1년보다 더 길게 고정을 잡으신 분들은 이자율을 다시 잡았을 때 유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정 기간 중간에 이자율을 깨고 다시 고정하는 것은 이자 고정 당시 이율과 남은 기간에 많은 영향을 받기 때문에 주의를 요하구요. 이외에도 이자를 깨는 비용과 다시 고정해서 발생할 이득을 대략적으로 계산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help@shalomdct.com 으로


현재 융자 받은 은행

현재 융자액

현재 융자 고정한 날자

현재 융자 고정 이율

몇 년으로 고정하셨는지

전화 번호

의 정보를 주시면 예상되는 Saving이 얼마나 될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ur mailing address is:

DCT Financial Ltd

PO Box 128 111

Remuera

Auckland, Auk 1541

New Zealand


0 Comments
포토 제목

6edb594ce1519039f4d5a23436b144f1_1586488850_99366.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