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정부 지원대책] 재확산 지원금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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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정부 지원대책] 재확산 지원금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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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2월23일 화요일부터 재확산 지원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IRD 웹사이트 myIR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체IRD 번호에 대해 myIR 계정을 아직 만들지 않으셨다면 우선 myIR계정을 만들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 조건


Alert Level 2 이상 기간 중 연속된 7일의 합계매출이 이전 매출에 비해 30%이상 감소한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30% 감소를 비교하는 매출은 Alert Level 2 이상으로 격상되기 이전 6주 기간 중에 대표적인 연속 7일의 합계매출입니다. 2월 14일 자정부터 오클랜드 지역에 Alert Level 3가 적용되었으므로, 2021년 1월 4일~ 2월 14일 6주 사이에 연속된 7일을 적절히 선택하시고 그 7일의 매출을 합산하여 비교하시면 됩니다.



이에 더하여 다음의 조건도 만족시켜야 합니다:


최소 6개월 이상 사업이 유지되었어야 합니다


사업체가 지속적이고 생존가능해야 합니다 (viable and ongoing)



신청에 따른 지원금액


지원금액은 직원의 숫자와 매출하락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직원수에 따른 금액과 매출하락금액의 4배, 두 금액 중에 낮은 금액으로 지원금을 받으시게 됩니다. 



직원수에 따른 금액은 기본 $1,500 + $400 x 풀타임 직원수 (FTE: Full Time Equivalent)로 계산됩니다. 신청가능한 풀타임 직원수의 최대한도는 50명 (50 FTE)입니다.


주당 20시간 이상 근무하는 직원은 1 FTE이며, 주당 20시간 미만 근무하는 직원은 0.6 FTE로 계산됩니다. 



[예시] 풀타임 직원이 3명이 있는 경우 $2,700의 지원금이 계산됩니다: $1,500 + $400 x 3


그러나, 7일간의 매출 하락금액이 $500이었다면 매출하락 금액의 4배는 $2,000이며 둘 중의 낮은 금액인 $2,000의 재확산 지원금을 받으시게 됩니다.



신청에 필요한 자료


재확산 지원금 신청은 2021년 2월 23일 화요일부터 이루어지며 IRD웹사이트에서 사업자의 myIR계정을 통해 신청하시게 됩니다. 신청을 위해 다음의 정보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NZBN 번호


직원내역 (급여신고가 이루어지고 있는 직원의 내역은 IRD에서 미리 입력해 줍니다)


지원금을 받으실 은행계좌번호


매출하락기간 7일간의 매출액과 비교 대상 7일간의 매출액



유의사항


자선단체와 비영리단체도 신청 가능합니다


소유구조가 동일한 주식회사들은 그룹회사를 하나로 묶어 하나의 사업체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이자, 배당, 임대소득과 같은 수동적 소득(passive income)은 매출 하락 판정 계산에서 제외합니다


실제로 매출이 하락한 경우에 신청 가능하며, 매출하락 예상을 근거로 신청할 수는 없습니다


신청자의 이름과 사업체 이름, 지원금 금액은 공개될 수 있습니다.


GST등록된 사업자가 지원금을 받는 경우 지원금에 포함된 GST를 IRD에 납부하게 됩니다.


받으신 지원금은 급여 또는 사업체 운영비용 (렌트비, 전기세 등)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재확산 지원금은 사업자의 소재지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오클랜드 지역만 Alert Level 2 이상으로 유지되는 경우에 다른 지역의 사업자도 신청조건을 만족시킨다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재확산 지원금 신청 기한은 Alert Level 1으로 변경된 날로부터 한달까지 입니다.


JL PARTNERS (info@jlpartners.co.nz)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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