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변신한’ 래퍼 예지

Star 예감


 

<스타예감> ‘파격 변신한’ 래퍼 예지

일요시사 0 931

3400129380_gnvPq9Ad_ad20a8b289f87f48b1de9d81204f55733c3afd32.jpg 

 

 

예지는 최근 특유의 강렬함을 담은 새 디지털싱글 ‘아낙수나문(Anck Su Namum)’을 발표했다. 반복되는 훅과 예지의 날카로운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요소와 뭄바톤(Moombahton) 리듬이 가미된 트랩(TRAP) 장르의 곡이다. 

출처 : 일요시사(http://www.ilyosisa.co.kr)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앨범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한 예지와 신인 작곡가 장이정, NANO가 작사·작곡했다. 피에스타 때부터 작업을 이어온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편곡과 앨범을 공동 프로듀싱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아낙수나문은 영화 <미이라> 속에서 굉장한 악역으로 표현돼 왔지만, 역사 속에서 그녀를 악인이라 해석할 근거는 남아 있지 않다”며 “예지는 차가운 편견을 한 방에 무너뜨릴 시원한 대답과 솔직한 소신, 특유의 카리스마를 신곡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출처 : 일요시사(http://www.ilyosisa.co.kr) 

연 이후, 아이돌 여성래퍼에 대한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고 압도적인 실력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리듬의 변화와 구성에 맞게 달라지는 랩스킬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동시에 선보인 바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일요시사(http://www.ilyosisa.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