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07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일요시사
0
1551
2015.04.27 13:55
유승준
남·1981년 7월14일 묘시생
문> 전기용품 장사를 시작했는데 너무 어려워 몹시 불안합니다. 부모님까지 모시는 처지라 실패하면 노숙자 신세와 다름없게 되어 잠도 오지 않아요.
답> 귀하는 기본운이 절반 이상 차지하고 있어 절대 망하거나 몰락하지 않습니다. 지금 운세가 침체되어 어려운 것은 사실이나 운세는 확실히 보장되어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초조하고 불안한 건 기대 이하의 수입으로 잠시 충격일뿐 이제 상승세로 이어져 시련에서 희망으로 입장이 바뀝니다. 업종선택은 일단 잘했고 전기용품 판매에 이어 시공도 함께 병행하세요. 좋은 기회를 맞이하여 호재가 많습니다. 세부적이고 확실한 생활관은 좋으나 지나치게 소심하여 큰 것을 잃는 단점이 있습니다. 지금 현실의 불운에 휩쓸려 가게정리나 전업 등은 금물입니다.
김보영
여·1993년 8월12일 해시생
문> 어린 시절부터 외롭게 자라서인지 남자관계가 복잡해요. 한꺼번에 두세 명씩 다가와 감당하기 힘들어 한 사람을 원하는데 누가 제 연분인지 헷갈려요.
답> 인기로 착각하면 큰일입니다. 다가오는 남자들은 모두 귀양에게 악재를 만들어 줄 불행의 상대입니다. 귀양은 자파인수격의 운이 있어 일찍이 남자들로 인하여 미래의 인생까지 망치게 될 무서운 악운이 있습니다. 얄팍한 정에 이끌리는 잘못된 모양부터 고쳐 벼랑에 떨어지는 불행을 막으세요. 201 8년까지며 생명을 지키는 것에 버금가는 것이니 명심하세요. 귀양은 운이 생산적이고 운기가 다양하여 할 일이 많고 몇 배의 댓가를 이루어 만족하게 되는 등의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준비 중인 통역사로 희망직장에 취업도 성공합니다.
송태섭
남·1991년 11월23일 유시생
문> 장차 기업가가 되어 경제부강에 뜻을 두는 저와 공무원이 되기를 바라는 부모님과의 갈등으로 매우 복잡합니다. 올바른 길을 알고 싶어요.
답> 매우 중대한 사항입니다. 우선 먼저 알아둘 것은 운명에서 진로 문제는 자신의 성격이나 취미에 맞춰가는 게 아니고 운의 성분에 맞아야 함이 중요하고 때에 맞춰가는 것도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귀하의 뜻은 길이 아니므로 한때의 꿈으로 사라지고 만약 돈을 우선하여 기업에 뜻을 굳히면 결국 패가망신으로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귀하는 관성운이라 돈보다 명예가 우선이며 관공직, 교육계에서 정착하고 만족합니다. 이성관계가 복잡하여 머리와 눈을 흐리게 합니다. 지금은 단일운이라 오직 공부만이 정답입니다.
최윤경
여·1984년 9월8일 해시생
문> 웨딩홀 상담매니저 일을 하고 있는데 회의가 들어 이제 저의 천직을 찾고 있어요. 결혼도 하고 싶지만 마음을 열어줄 상대가 없어요.
답> 현재의 직장을 지키고 미래를 준비하되 향후 2년 기간이면 충분합니다. 메이크업과 웨딩사진 쪽을 함께 진행하면 모두 성공입니다. 3년간 수련 과정으로 평생의 성공을 만들어가는 중대과정입니다. 주의할 것은 쉽게 포기하고 끈기가 없어 항상 끝에 마무리가 잘못되고 취미가 다양하여 생각은 많으나 한 곳에 집중하지 못하여 항상 미결입니다. 이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세요. 운세가 보장되어 많은 행운이 따라와줍니다. 결혼은 내년이며 연분은 개띠나 연하인 소띠 중에 있습니다. 소개나 중매로 만나지만 만족합니다.
<저작권자 ©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