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운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일요시사 0 1748

한동우  남·1967년 9월6일 자시생

문> 농업에 종사하고 있으나 건강의 악화로 더이상 지키지 못할 입장입니다. 전업문제와 혹시 단명하지 않을까하는 공포감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건강문제가 아니더라도 전업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명은 아니니 생명에 대해서는 우선 안심해도 되며 후천운에 해당되어 3년간의 고비이며 이제 음력 6월이면 위험고비에서 전부 벗어나게 됩니다. 음력 7~8월에 전업의 기회입니다. 운수업이나 슈퍼에 뜻을 두면 경제성공은 물론 이제 앞으로 평생의 천직이 됩니다. 이제부터 준비작업에 착수하세요. 그리고 내군성운세가 함께 있으니 부인도 함께 동참하면 큰 효과를 보게 됩니다. 이제 제2의 인생이 다시 시작되어 보람을 찾게 됩니다.


오현정  여·1974년 1월16일 술시생

문> 1969년 11월30일 해시생인 남편이 당구장을 운영 중 건강을 잃어 정신병원에서 치료 중입니다. 돈도 없는데다 건강까지 문제가 되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답> 이제부터 남편의 일에 적극 참여하여 값진 대가를 이루세요. 부인의 운세가 앞서가고 있습니다. 당구장은 천직이 아닙니다. 정리하세요. 남편은 원래 성격이 내성적인데다가 신경이 예민하여 정신면에서 항상 쫓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운세까지 불운하여 자신관리에 역부족입니다. 다행히 건강은 회복됩니다. 그러나 운세가 저조하여 운영면에서 부인이 주력하고 가게 명의도 부인 앞으로 하세요. 자전거 판매 및 수리업을 하세요. 성공합니다. 마침 9월 이후 변동운이 있어 신규업 시작에 좋은 기회입니다. 이제부터 가난과 불행에서 벗어나기 시작합니다.


조규환  남·1977년 5월26일 술시생

문> 지금까지 세 번의 동거가 모두 실패하여 독신입니다. 저는 잘해주지만 여자가 떠납니다. 그리고 소방시설 계통에 사업을 시작하려하는데 동업조건이라 불안합니다.

답> 독신의 운명입니다. 귀하는 ‘고립난성’의 운명이므로 어떤 여성과도 함께 하지 못합니다. 타고 날때 혼자의 운이므로 끝까지 변화하지 않습니다. 결혼문제는 포기하세요. 더구나 내년에는 여자로 인한 손실이 큽니다. 만약 여성을 사귀면 경제적 손실은 물론 건강과 신변에 위험도 있습니다. 자신을 지키는 데에 명심하세요. 그리고 소방설비사업은 시작하세요. 성공합니다. 동업의 조건도 함께 상생하여 공존공생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제부터 사업에 전념하여 경제 성장에만 주력하세요. 앞으로 5년의 과정으로 많은 것을 이루어 미래에 확신이 섭니다.


홍경란  여·1986년 6월23일 진시생

문> 돈도 여유있게 모아 두었고 모든 준비가 되어있는데 제 인연을 만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장을 옮겨도 후회하지 않을지요. 진로 문제로 궁금합니다.

답> 나이에 비해 정신 연령이 높아 항상 마음이 앞서고 순서가 뒤바뀌는 생활이 되어 손실이 많습니다. 쓸데없는 정신소모가 많고 잡념이 많아 시간 낭비가 문제입니다. 항상 현실의 소중함과 순리에 적응하는 습관을 가지세요. 귀양은 남편복이 많아 애정·경제에 만족하며 남편 역시 귀양에게 만족해 하는 천생연분을 만나게 됩니다. 쥐띠나 돼지띠 중에 있습니다. 내년에 만나 정혼이 됩니다. 때를 기다리세요. 그리고 예능계통에 인연이 되며 특히 미술쪽이나 애니메이션 계통이 좋습니다. 9월 이후에 옮기세요. 전직의 기회이며 더욱 유리합니다.

 
0 Comments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