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운세


 

<제1054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일요시사 0 1321

서민철
남·1999년 5월8일 진시생

문> 즐기는 성격이라 공부가 안돼요. 컴퓨터를 해도 게임만 하게되고 공부 잘하는 친구를 시샘만 하게 되요. 실업계와 인문계 진학중에서 고민입니다.

답> 선천적 성격보다 후천적 습관이 매우 중요합니다. 학생은 성격이 즉흥적이고 단순하지만 나쁜 기질은 없으며 근본은 잘 갖추고 있습니다. 머리도 좋아 무한한 재능을 키워갈 수 있는 인재입니다. 그러나 2년 전부터 잠시 끼어든 불운 때문에 잘못된 악습에 빠져 공부가 멀어지고 자신을 괴롭히는 현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습관은 자신의 의지에 달려있습니다. 이제 악습은 버리세요. 새로운 운도 시작되어 자신을 찾게됩니다. 학생의 길은 예능 분야이며 특히 연극영화나 디자인쪽입니다. 2020년까지는 여자친구를 멀리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사고가 계속됩니다.

조민경
여·1987년 11월14일 진시생

문> 1984년 1월25일 미시생인 남편을 어려서 만나 두 딸을 두었으나 빚만 늘어나고 희망이 없는데다 남편이 집을 나가 헤쳐갈 길이 없어요.

답> 시간이 갈수록 부인의 성격이 나쁘게 변하고 모든걸 포기하게 됩니다. 남편 탓 이전에 복잡한 이성관계와 중심 없는 사생활로 불행을 만들어 왔습니다. 일찍이 가정을 이룬것이 화근입니다. 성격이 단순하고 헛점이 많습니다. 이제 모든 것을 되돌리고 원점으로 돌아가세요. 그렇지 않으면 두 분이 함께 무너집니다. 부인은 범띠중에, 남편은 쥐띠중에 인연이 있고 부인은 31세를 넘겨야 합니다. 일체의 남자관계는 접고 직장에만 전념하여 보육교사 자격증으로 미래를 준비하세요. 남편은 유통업에 종사하여 1년 후 성공하나 부인과는 악연이니 미련두지 마세요.

임종길
남·1988년 8월16일 자시생

문> 대학 졸업까지 어렵게 마쳤지만 취업의 길이 없어요. 언제쯤 취업을 할 수 있을지요.또 여자를 만나면 항상 상대가 먼저 떠나 제가 충격이 심한데 평생 이럴런지요.

답> 아직 사회운이 시작되지 않아 취업은 일단 미루고 준비 단계로 들어가세요. 자격고시 전문직입니다. 머리가 수재형이며 재능이 뛰어나나 아직 운이 완성되지 않아 결과가 없습니다. 그러나 2년 후 시험 합격 등 많은 행운들이 몰려있어 한꺼번에 기쁨과 보람을 누리게 됩니다. 변리사 쪽입니다. 지금 즉시 시작하세요. 여자관계는 당분간 멀리하세요. 아직 때가 아니며 소모전일 뿐입니다. 귀하는 작은 점에 미련이 많고 과감하거나 냉정하지 못하여 손실이 많습니다. 성격에는 문제가 없으나 분별력이 약하고 지나친 양보가 상대에게 헛점으로 보이게 됩니다.

강미선
여·1992년 7월26일 해시생

문> 부모님의 이혼과 함께 가출하여 1989년 11월18일 유시생 남자와 동거하며 희망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어요. 그러나 저도 행복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요.

답> 희망이란 누구나 가질 수 있지만 완성 이전에 운명은 과정이 중요합니다. 지금 귀양은 통제 없는 삶과 될대로 되라는 식의 타락에 빠져 엄청난 함정을 파고 있습니다. 우선 현실을 정리하고 즉시 귀가하세요. 아버지 쪽보다 어머니와의 인연이며 분명 희망과 사랑을 얻게 됩니다. 원래 예능쪽에 재능이 뛰어나 공부하면 급성장하여 많은 것을 얻고 이루게 됩니다. 의상 또는 보석디자인이 훨씬 유리하며 2016년에 학운이 있습니다. 지금 후회하고 있는 상황 자체가 이미 절반은 해결되었고 남자관계 정리 등 현실을 벗어나면 행복이 완성됩니다.

<저작권자 ©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