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운세


 

<제1059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일요시사 0 1319

류재성
남·1987년 9월15일 자시생

문> 중기사업을 하는데 아버지의 사업을 지원하다 함께 망했어요. 빚에 쫓기는데다 가족의 생계까지 막연한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요.

답> 운세의 양이 턱없이 부족한 데다 불운의 시점에서 사업을 시작하여 파멸을 몰고 왔고 거기에 외부지원은 또 하나의 악재를 만들어 낸 것입니다. 즉시 사업을 중단하고 직장생활을 선택하세요. 자존심과 체면에 얽매이지 말고 지금의 실패를 미래의 성공투자로 삼고 다시 시작하세요. 중기나 기능직은 맞지 않고 유통이나 이벤트 관련 사업이 맞습니다. 내년에 취업으로 일단 안정을 찾고 2017년에 전직으로 확실한 발판을 마련합니다. 독립은 2020년으로, 큰 성공을 이루게 됩니다. 귀하는 인덕이 있어 사람이 잘 따르고 함께 성공을 이뤄낼 동반자도 많습니다.

진미경
여·1996년 10월9일 인시생

문> 공부에 애착은 많으나 계속 성적은 떨어지고 있고 목표는 높지만 공부가 안되어 꿈과 희망이 무너지고 있어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어떻게 하면 좋을지요.

답> 공부가 안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잘 운영하지 못해 현실관리가 안되어 항상 정지상태에 있습니다. 우유부단하고 끈기가 없는데 반해 많은 것을 한꺼번에 얻으려는 욕심이 앞서고 있습니다. 적극적이고 대담한 정신자세와 완성의 중요함을 잊지마세요. 타고난 기본운이 좋아 운세의 조건이 풍부하고 유익합니다. 안심하고 공부하세요. 향후 스튜어디스나 언론사에 인연이 되어 꿈을 이루게 됩니다. 2020년에 좋은 배필을 만나 가정도 이룹니다. 연분은 개띠 중에 있습니다. 2019년까지는 이성을 멀리하여 사고를 차단하세요.

황영식
남·1972년 7월5일 사시생

문> 1974년 3월18일 신시생인 아내가 무슨이유에서인지 갑자기 가출을 하여 소식이 없어요. 시골생활이 싫다는 말을 자주했는데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요.

답> 몸은 돌아오나 마음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이미 3년 전 계획으로 이제 실천에 옮긴 것입니다. 시골생활 탓이 아니라 귀하가 싫고 애정이 없는 데다 부인과의 인연이 다 된 것입니다. 이제 적극적인 이혼요구가 옵니다. 마음의 각오를 하세요. 그리고 깨끗이 정리하여 더이상 불행을 이어가지 마세요. 자녀는 귀하와의 좋은 인연으로 훌륭하게 성장하니 안심하세요. 분명한 것은 재혼에 성공하여 화합과 행복을 이루어 전화위복의 계기가 된다는 것입니다. 재혼상대는 소띠나 용띠중에 있습니다. 미련을 두지 마시고 과감히 마음의 정리를 하여 미래에 대비하세요.

한선영
여·1982년 3월17일 오시생

문> 결혼 4개월 만에 이혼한 뒤 계속 남자문제가 복잡하게 얽혀 난감한 처지에 있어요. 독신도 생각하고 있지만 마음이 자꾸 무너져요. 무엇이 현명한 방법일지요.

답> 화개난성의 운으로 원래 바람기가 많은 데다 악운이 겹쳐 이성관계에 험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욕이 강하여 마음보다 몸이 앞서가 불행을 자초하고 있습니다. 우선 자신을 지키는 자제력과 단순하고 민감한 감정부터 고치세요. 악운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금년은 형액이 끼어 유부남과의 관계를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향후 3년간 불운을 절제와 정신으로 버텨야하는 절박한 현실입니다. 일체의 이성관계를 차단하는 것이 우선책이며 오직 경제활동에만 주력하세요. 201 8년에 재혼으로 불행의 막을 내리며 인연은 말띠 중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