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운세

<제1062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일요시사 0 1124

오영진
남·1980년 12월5일 진시생

문> 가난하여 공부도 못하고 노부모님을 모시고 농사에 종사하고 있어요. 그러나 독신의 신세를 면치 못하여 갈수록 비관과 갈등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답> 이제 비관과 갈등에서 벗어납니다. 친지의 중매로 인연을 만나 혼사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평생 귀하를 위해 헌신하고 귀하는 사랑으로 축복과 행복이 어우러집니다. 다만 상대 여성은 초혼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나 귀하와의 인연으로 불행했던 과거가 전화위복으로 행복의 지름길이 됩니다. 돼지띠나 쥐띠 중에 있으며 6월생은 제외입니다. 성격이 내성적인 데다 사교성이 부족하여 다가오는 사람이 없습니다. 마음을 터놓고 인간관계를 넓히세요. 농업은 천직이며 결혼 후 농산물 도소매를 겸하고 2019년에는 농토를 늘리게 되어 부동산 확보의 경사도 있습니다.

김소연
여·1992년 3월29일 축시생

문> 1987년 5월23일 인시생인 남자와 연애하다 상대방 집에서 동거 중인데 임신도 안되고 사이가 악화되어 이제 두렵고 무서워져요. 인연이 아닌지요.

답> 악운의 유혹에 얽매어 동거가 시작되었고 이제 불행의 행진이 계속됩니다. 잘못된 선택에서 행복이 있을 수 없고 악연은 결코 연분이 될 수 없습니다. 지금 곧 떠나세요. 그의 곁을 떠나는 것인 일단 악몽에서 깨어나는 지름길이며 완전히 정리하는 것이 미래의 행복을 맞이하는 순서입니다. 그리고 귀양의 바람끼가 문제입니다. 성적인 면에 민감하고 이성에 지나친 관심으로 불행의 도구가 되고 있어요. 후천적 방어가 절실하며 특히 내년까지 일절의 이성관계를 차단하여 더 이상의 불행을 막아야 함을 명심하세요. 201 8년에 말띠와의 인연으로 행복이 시작됩니다.

한상준
남·1995년 7월9일 진시생

문> 대입에 실패하고 이제 공부와 군 입대 두 가지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정녕 대학과 인연이 없다는 제가 가야할 길은 무엇인지요.

답> 대학뿐 아니라 유학의 길이 트입니다. 다만 학운이 늦어 지금까지 고배를 마셨으나 201 8년에 대학 입학의 소망은 이루어집니다. 군에 입대하여 안심하고 병역 의무를 마치세요. 늦고 이른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성격이 조용하지 못하고 공격형인 데다 자존심이 강하여 인간 관계가 나쁘고 가족과의 인색함도 고쳐야 합니다. 무조건의 자제가 아니라 근본적인 단점을 고쳐야 하고 주변 충고와 조언에 귀를 기울이고 새로운 모습으로 바꿔가세요. 향후 학과는 정치외교학이나 상경 계열이며 유학으로 최종 공부를 마무리합니다. 조급해하지 마세요.

한세희
여·1982년 7월29일 사시생

문> 1979년 2월23일 술시생인 남편이 싫어지고 남편의 교과서 같은 성격 때문에 숨이 막혀요. 왜 이 남자와 결혼했나하는 후회뿐이며 떠나고 싶은데 제 인연은 누구인지요.

답> 부인의 몸은 하나지만 임자가 많은 형국이라 남편 이외에 남자 관계에 위험과 위기가 항상 도사리고 있습니다. 거기에 부인의 마음까지 흔들려 화를 자초하여 회복하지 못할 불행에 빠지게 됩니다. 지금 부인은 남편과의 성격, 소홀해진 애정관계 등 사사건건의 욕구불만으로 이를 탈피하려 합니다. 그러나 부인은 남편을 떠나면 탈피가 아니라 더 큰 불행을 만들어 타락의 길을 면치 못합니다. 분명한 것은 부인은 지금 남편과 평생 인연임은 물론 결국 함께 행복을 만들어갈 사람입니다. 남편은 근면성실함뿐 아니라 착하고, 부인에게 모든 것을 거는 모범 가장입니다.

<저작권자 ©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