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운세


 

<제1113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일요시사 0 1077

변호섭
남·1988년 7월20일 진시생

문> 군을 제대했으나 군에 체질이 맞아 아예 다시 직업군인으로 가고자 하는데 천직이 될까요. 아니면 막연하지만 외국으로 떠나고 싶은데 어떨까요.

답> 무관운은 틀림없으나 군직보다 경찰직이나 교정직 또는 군무원의 길을 선택하세요. 좋은 인연이므로 평생 천직은 물론 만족하며 내년에 뜻을 이루게 됩니다. 귀하는 공부에는 취미가 없고 이미 학업에 뜻을 잃었지만 머리가 뛰어나고 한번 마음먹으면 끝을 보는 성격으로 대범하고 적극적인 것이 큰 장점입니다. 다시 시작하세요. 충분합니다. 주의할 것은 의협지심이 강하며 성격이 곧고 의리에 집중하며 항상 충돌과 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힘의 과시는 화근을 부릅니다. 친숙과 사교로 인간 관계를 만들어 가세요. 매우 유익합니다.

우영미
여·1973년 1월17일 술시생

문> 1969년 4월 묘시생인 남편과 어떤 악연이길래 가난 속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많이 지쳐 있어요. 작은 복이라도 있다면 열심히 살 텐데,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답> 사랑이 없는 돈은 행복을 만들 수 없지만 사랑이 존재하고 상생을 이루면 돈보다 소중한 행복을 이루게 됩니다. 두 분은 돈과 행복을 모두 이루어 주변을 놀라게 하고 후에 값진 유산을 남기게 됩니다. 금년까지는 어쩔 수 없으나 2018년부터 새로운 운을 맞이해 본격적인 성장을 이루게 됩니다. 부인은 미용직을 그대로 살려 끝까지 지키고 올해까지는 직장, 2018년에 가업으로 경제적 압박에서 벗어납니다. 남편은 건어물, 농축산 쪽에 길이 있고 경매사 전문직도 좋습니다. 한 곳에 인생을 걸고 집중하세요. 운이 함께해 앞으로 상생 관계를 이루게 됩니다.

남상준
남·1983년 4월14일 신시생

문> 공직에 있으나 세무사 자격시험준비를 하고 있어요. 승진을 위해 노력해야 할지, 자격고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아요.

답> 결국 시험에 합격하나 아직 시기상조며 2년 뒤로 미루고 현직에 주력하세요. 그리고 부분적인 준비로 시간과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관운이 좋아 귀하의 앞날은 계속 상승합니다. 2019년에 시험 합격으로 미래의 준비가 완성됩니다. 내년 10월에 대립, 분쟁 등 악재가 발생합니다. 공과 사의 위치를 확실히 하고 가능한 한 사석은 피하세요. 이사를 하게 되나 내년 8월이며 재산이 늘어나는 토기입니다. 천생 인연을 만나는 기쁨도 있습니다. 소띠의 여성이며 공직이나 금융직에 종사합니다. 올해 최소한 세 가지의 소망을 이루어 성장에 큰 진전이 됩니다.

백은정
여·1993년 9월27일 해시생

문> 어린 시절부터 외롭게 자라서인지 남자관계가 복잡해요. 그리고 한꺼번에 두세 명씩 다가와 감당하기 힘들어 한 사람을 원하는데 누가 제 연분인지 헷갈려요.

답> 인기로 착각하면 큰일입니다. 다가오는 남자들은 모두 귀양에게 악재를 만들어줄 불행의 상대입니다. 귀양은 일찍이 남자들로 인하여 미래의 인생까지 망치게 될 무서운 악운이 있습니다. 단순한 성격과 얄팍한 정에 이끌리는 것부터 고쳐 벼랑에 떨어지는 불행을 막으세요. 2018년까지며 생명을 지키는 것에 버금가는 겁니다. 명심하세요. 첫 번째 과제입니다. 귀양은 운이 생산적이고 운기가 다양하여 할 일이 많고 몇 배의 대가를 이루어 보람에 만족하게 되는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준비 중인 통역사는 내년에 합격하고 원하는 직장에 취업도 성공합니다. 

<webmaster@ilyosisa.co.kr>

<저작권자 ©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