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Home Loan 자격

금융


 

Welcome Home Loan 자격

일요시사 0 3732

Welcome Home Loan 자격


1. 최대수입 - 1명 또는 2명의 대출 신청인 경우 가구당 연 수입 $85,000 이하, 3명 이상의 대출 신청인 : 가구당 연 수입 $120,000 이하

2. 기타 주의 사항 - Welcome Home Loan 은 rental 을 위한 주택은 해당되지 않고 거주하기 위해 사는 주택을 위한 대출만 됩니다. 대출자는 다른 주택을 소유하지 않아야 합니다. 대출자는 신청비를 내야하고, 대출 금액이 1%를 일반 대출보다 대출을 많이 받을 수 있지만 Mortgage Insurance - 대출보험 - 비로 내야 합니다. 하지만 그 비용을 대출에 포함 시킬 수 있습니다.

3. 대출 조건 - 대출을 받으려면 대출 신청자는;

수입이 지정된 최대 수입 이하
살기 위한 집을 사는것이고 현재 주택을 소유하고 있지 않고, 대출비와 기존의 다른 대출이나 빚을 상환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신용 조회에 문제가 없고, 그외 대출기관의 대출 조건에 맞아야 합니다. 한 대출기관에서 대출 승인을 받지 못한 경우, 각 대출 기관은 각각 다른 기준으로 대출을 합니다. 신청자 개인의 상황을 정해진 대출 기관과 상담하셔야 합니다.

신청법
Welcome Home Loan 에 참여하는 대출 기관들 중에서 선택을 해서 대출 신청서를 작성하여 내시면 됩니다. 대출기관에서 신청자의 신용, 대출 가능성등을 조사하여 대출을 결정하게 됩니다. 그러니까 신청법과 신청과정은 일반 대출과 많은 차이가 없습니다.

참여하는 대출기관
Kiwibank - 0800 272 278
TSB Bank 0800 231 232
Nelson Building Society 0800 101 700

그 외 CBS Canterbury, Firtst Credit Union, NZCU North, NZCU Employees, NZCU North, SOUTHLAND BUILDING SOCIETY 등이 있습니다.

주택 건축을 위한 대출 가능
일부 대출 기관에서는 주택 건축을 위해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수당을 받고 있는 경우
만약 수당을 받고 있으면 이 Welcome Home Loan 의 대출 기준에 합당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수당을 수입에 포함시키지 않습니다. 일부 수당은 대출 기관에서 자체 신용조사에서 받아들이지 않을 것 입니다. 대출 기관에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연령 제한
Welcome Home Loan 자체에는 연령이 제한되어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출기관 자체 대출 기준에는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대출기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법적으로 18세 이상 이어야 신용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하 18세 이상이어야 가능하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