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사의 주일 대표기도

기독교


 

권사의 주일 대표기도

일요시사 0 1386

존귀와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도 주의 손으로 돌보시고, 거룩한 주일 예배의 자리로 불러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부르심에 응답하여 은혜의 자리, 축복의 자리에 나온 우리 모든 성도들에게 성령의 충만함으로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세상 속에서는 나약했던 우리들입니다. 유혹 속에서는 담대하지 못했던 부끄러움뿐입니다. 죄의 그늘에서는 자유하지 못했던 죄인입니다.이 시간 우리의 연약함을 넘어, 예수 십자가를 의지함으로 주님 앞에 나왔사오니, 주의 보혈로 정결케 씻어주시고, 거룩함의 옷을 입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계 열방의 통치자가 되시는 하나님! 주의 특별한 사랑과 은혜로 우리 대한민국을 다스려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실현되는 나라가 되게 하시며, 남과 북이 복음의 능력 안에 하나되는 역사를 이루어 주시옵소서. 
이 땅 뉴질랜드에 거하는 모든 교민들에게도 함께 하시사, 서로 협력하며 민족의 자긍심을 세워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민의 삶 속에 비자와 영주권의 문제가 해결받고, 소망하는 모든 목표를 다 성취케 하여 주시옵소서. 
무엇보다 주님의 은혜를 붙잡고 살아가는 모든 교민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의 머리가 되시는 하나님! 우리를 향한 사랑으로 뉴질랜드에 광림의 제단을 세우고,여기까지 이르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에 맡기신 주의 사명 넉넉히 감당케 하시되,모든 성도들 말씀과 기도 위에 굳건히 서게 하옵소서.
세우신 담임목사님을 능력의 팔로 붙드시사,영적 지도자로서 부족함 없도록 붙잡아 주시옵소서.
성령의 충만함 가운데 오늘 전하시는 말씀에 능력이 있게 하시고,말씀 앞에 선 모든 성도들에게 은혜로 충만케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뉴질랜드 광림교회에 속한 모든 권속들,믿음의 선한 증거를 드러내게 하시고,예수 향기를 전하는 사명자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 학교와 청년부에게 부흥의 역사를 허락하시며,속회와 선교회 모든 기관과 부서가 협력하여 선하심의 역사를 이루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예배하며 나아가는 모든 뉴질랜드 광림의 권속들의 가정과 삶과 해나가는 모든 일들마다 주의 축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갈리리 성가대의 찬양의 향기가 하늘 보좌에까지 올려지게 하시고, 이 예배의 자리에 은혜로 가득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꽃으로 제단을 장식한 손길과 예배를 위한 모든 헌신 위에도 주의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오직 주님만 높여 예배합니다.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고,하늘의 신령한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 우리의 구원의 주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0 Comments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