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취업 비자에 대한 변경 사항

법률/이민


 

임시 취업 비자에 대한 변경 사항

NZ FIND 0 1157


이민 장관 인 마이클 우드 하우스 (Michael Woodhouse)는 오늘 광범위한 상담 과정을 거쳐 임시 취업 비자 조건의 변경을 확인했습니다.

우드 하우스 총재는 "뉴질랜드 정부는 뉴질랜드 인들이 일자리 창구에 앞설 수 있도록 보장하고 지역 경제가 지속적인 경제 성장에 필요한 일시적인 이주 노동자 노동력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또한 저 숙련 이민자들이 뉴질랜드에서의 미래 전망에 대해 분명히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임시 취업 비자 조건에 대한 여러 변경 사항을 협의했습니다."

스킬 레벨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보상 밴드 소개에 관한 변경 사항; 저 숙련 비자 소지자의 최대 기간은 3 년이며, 그 후에는 다른 저 숙련 비자를받을 자격이되기 전에 최소의 정지 기간이 적용됩니다. 저 숙련 비자 소지자의 파트너 및 아동에게 자신의 권리로 비자 조건을 충족시키기위한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협의 과정은 약 170 건의 제출을 ​​가져 왔고, 오늘 발표는 정부가 고용주와 업계, 특히 지역에서 제기 된 의견을 경청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Woodhouse는 말합니다.

"협조 과정에서 제기 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년 숙련 된 이민자를위한 보상 밴드를 개정하면서 파트너 및 아동을위한 최소한의 기립 기간과 비자 요구 사항은 여전히 ​​저 숙련 이민자에게 적용됩니다.

결과적으로 중견 숙련가를위한 보수 밴드는 뉴질랜드 중위 소득의 85 %가 될 것인데 이는 협의 중에 제안 된 48,859 달러 대신에 현재 연간 41,538 달러이다.

"이것은 1 년에 4 만 1 천 5 백 38 달러 미만의 이민자가 더 숙련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어 스탠드 다운 기간의 대상이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NZSCO Level 1 - 3으로 분류 된 직업에서 1 년에 41,538 달러와 73,299 달러를 벌는 이민자는 중급 숙련가로 간주되며, 1 년에 73,299 달러를 버는 사람은 직업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고급 숙련가로 간주됩니다.

"새로운 중간 숙련 된 보상 밴드는이 근로자들이 진정한 기술 부족을 채우고 있으며 더 많은 기술 습득 또는 업무 경험을 통해 진보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용주가 자신의 인력을 계획하고 훈련시키는 데있어 더 확실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협의 과정은 또한 고용주가 저 숙련 이민자에게 계속해서 접근 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변경이 의미하는 바를 오해했다.

"나는 오늘 발표 된 변경 사항이 임시 취업 비자로 오는 이주자 수를 줄이기 위해 고안되지 않았다고 고용주들에게 안심 시키길 원한다.

"고용주는 진정한 노동 또는 기술 부족이있는 곳에서 계속해서 이주 노동자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은 일시적인 이민자들이 여기에 오는 조건을 명확히 해줍니다.

"오늘의 발표는 이민 정부에 대한 정부의 책임 있고 실용적인 접근법의 또 다른 예이며, 이민을 수만명으로 줄임으로써이 지역을 약탈하고 싶어하는 야당과는 정반대 다."

임시 취업 비자 조건의 변경은 이전에 발표 된 숙련 된 이민자 거주 카테고리 변경과 함께 8 월 28 일에 도입 될 것입니다.

상담 중에 강조 표시된 기타 문제는 2 단계에서 임시 마이그레이션 설정을 검토하는 동안 해결됩니다.

여기에는 부문 및 지역별 이민 세팅의 추가 목표 설정을위한 프레임 워크 개발, 좋은 고용주 행동에 대한 인센티브 및 보상 제안서 개발, 계절 노동 비자가 계절 노동을 반영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2 단계에서는 또한 현재의 ANZSCO가 일부 직업에 대한 분류가 결여되어있어 직업이 기본적으로 하위 수준에 분류되는 근로자에게 불리하다는 점을 1 차 산업이 제기 한 우려 사항을 해결할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immigration.govt.nz/about-us/media-centre/news-notifications/changes-temporary-migrant-work-settings 에서 확인하십시오 .

0 Comments
포토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