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월에 발표 된 숙련 된 이민 카테고리 (SMC) 변경 사항

법률/이민


 

4 월에 발표 된 숙련 된 이민 카테고리 (SMC) 변경 사항

NZ FIND 0 1158

Essential Skills working 비자 변경목요일, 2017 년 7 월 27 일

정부는 4 월에 발표 된 제안에 대한 결정을 내 렸습니다.이 제안은 필수 기술 정책에 따라 임시 이주 노동자에 대한 설정을 변경합니다.

변경은 이미 발표 된 스킬 이민 카테고리 (SMC) 거주 정책의 변경을 지원하고 뉴질랜드 인들이 일자리를 구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뉴질랜드의 지속적인 경제 성장에 필요한 일시적인 이주 노동자에 대한 접근성을 유지하는 것 사이에 올바른 균형을 유지할 것입니다 .

변경 사항은 상담 연습을 따르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필수 기술 비자 지원자에게 제공되는 역할의 기술 수준을 평가하기위한 보상 밴드 도입
  • 저 숙련 에센셜 스킬 비자 소지자에게 최대 3 년의 체류 기간을 제공하며, 그 후에 뉴질랜드에서 12 개월을 머물러야 비 숙련 된 다른 직종에서 일하기위한 필수 기술 비자를받을 수 있습니다.
  • 저 숙련 된 에센셜 스킬 비자 소지자의 파트너와 자녀가 자신의 권리를 가진 비자 요건을 충족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단기 방문자 비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고용주가 진정한 부족이있는 곳에서 일시적인 이주 노동자를 고용 할 수있게하면서 저 숙련 이민자가 뉴질랜드에서의 미래 전망에 대해 분명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은 SMC의 변경과 동시에 올해 8 월 28 일에 도입 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정책 변경 사항 적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2 주 내에 제공 될 예정입니다. 이 정보는 INZ 웹 사이트에 게시되며 보상 기준 액 계산 방식, 숙련 된 역량이 부족한 근로자 가족에게 미치는 영향 및 대기 기간 적용 방법이 포함됩니다.

장관의 언4 월에 발표 된 숙련 된 이민 카테고리 (SMC) 변경 사항

보수 밴드를 소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보상은 기술에 대한 탁월한 대변자이며 보상 밴드의 도입은 자격 및 직업 틀 (ANZSCO)을 보완 할 것입니다. 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 고 숙련 - 직업에 관계없이 뉴질랜드 표준 풀 타임 수입 (현재 연간 73,299 달러)의 1.5 배를 벌고있는 모든 필수 기술 비자 소지자
  • Mid-skilled - ANZSCO Level 1-3으로 분류 된 직업에서 뉴질랜드 정규 풀 타임 수입의 85 % (현재 연간 41,538 달러)를 벌고있는 Essential Skills 비자 소지자 및
  • 저 숙련 - 중급 숙련 된 보상 기준 이하로 소득을 얻는 필수 기술 비자 소지자.

얼마나 많은 저 숙련 필수 기술 비자 소지자가 제안에 의해 영향을받을 것입니까?

중간 숙련 된 보수 기준치를 뉴질랜드 중앙 임금의 85 %로 설정하면 ANZSCO 수준 1 ~ 3의 필수 기술 비자 소지자는 9,700 점에서 11,800 점으로 저 숙련 인으로 분류됩니다 (Essential의 38 %에서 46 % 스킬 비자 소지자는 ANZSCO 레벨 1 ~ 3). 2017 년 5 월 13 일에 스킬 레벨 4와 5의 직종에 11,214 명의 에센셜 스킬 비자 소지자가있었습니다. 적은 수는 숙련 된 스킬보다 높을 수 있지만 대다수는 새로운 정의에 따라 숙련도가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용주는 제안에 따라 필요한 노동력을 어떻게 확보 할 수 있습니까?

이민 정책은 뉴질랜드 인의 첫 번째 접근법을 전제로하며, 고용주는 뉴질랜드 인을 훈련시키고 고용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은 임시 취업 비자로 입국하는 이민자 수를 줄이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진정한 기술 부족이있는 경우, 고용주는 일할 수있는 뉴질랜드 인이 없음을 증명할 수있는 한 임시 이주 노동자를 계속 채용 할 수 있습니다.

왜 저 숙련 에센셜 기술 취업 비자의 최대 기간으로 3 년이 선택 되었습니까?

3 년의 최대 기간은 저 숙련 기술 인 비자 보유자에게 숙련 된 필수 기술 비자로 전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거나 거주지를 획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거주지가없는 이주민이 잘 정착하지 못하도록 보장합니다. 뉴질랜드. 또한 고용주에게 새로운 직원을 채용 할 시간을 제공하거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기존 직원을 늘릴 수 있습니다.

저 숙련 된 에센셜 스킬 비자 소지자를 최대 초기 3 년 기간으로 제한하는 결정은 이미 여기있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영향을 줍니까?

변경 사항은 이미 뉴질랜드에있는 저 숙련의 필수 기술자에게는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3 년 최대 기간은 Essential Skills 정책의 변경이 도입 된 이후에 다음에 숙련이 부족한 Essential Skills 비자가 부여 된 날짜부터 시작됩니다.

왜 저 숙련 이주 노동자의 파트너와 아이들의 능력을 여기에 올리는 것을 제한하고 있습니까?

이러한 변화는 뉴질랜드의 저 숙련 이민자들이 장래의 전망에 대해 분명하게 알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숙련 된 에센셜 기술 인력이 더 적을수록 뉴질랜드에서 취업 할 수 있습니다. 단, 자신의 권리를 가진 비자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단기 체류자로 뉴질랜드에 가족을 데려 올 수 있습니다. 비 숙련 된 필수 기술 비자 소지자를위한 개방형 취업 비자의 자격을 제거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현지 노동자들이 그러한 역할을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 할 것입니다. 일부 저 숙련의 에센셜 스킬 비자 소지자는 뉴질랜드에 오기를 꺼릴 수 있지만, 본질적인 기술 지원자의 수를 줄이는 것은 아닙니다.

변경 사항이 이미 여기에있는 가족에게 영향을 미칩니 까?

뉴질랜드에 이미있는 기술이 부족한 에센셜 스킬 비자 소지자들은 Essential Skills 비자 소지자가 합법적으로 뉴질랜드에 체류하는 기간 동안 이곳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