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짚어보는 한방성형 원리

건강/병원


 

다시 한번 짚어보는 한방성형 원리

베데스다한의원 0 3266

여름철이라 그런지 요즘 한방 성형에 대한 문의가 많아 지고 있습니다. 여름철 특히 건조하기 때문에 이번 여름을 이용해서 얼굴 관리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전에 칼럼에서도 언급한 것과 같이 한방 성형은 다른 어떠한 외용물질 없이 침만으로 얼굴 세포들을 자극해서 얼굴의 노화나 흉터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설명만 들어서는 잘 이해가 가지 않을지 모르지만 실제로 침으로 얼굴에 있는 표피층만 살짝 자극을 해서 피부 안의 독소 배출만 도와줘도 얼굴에 탄력은 물론 피부층도 개선이 현저하게 됨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한방 성형 시술을 하면서 놀랍다고 느낀 것이 있습니다. 흔히 기미나 주근깨는 없애기가 참 힘들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미나 주근깨는 종류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층을 보호하기 위해서 생기는 표피형 기미주근깨가 있고, 속에서 대장 계통이 좋지 않아서 몸안의 있는 독소를 배출함으로 나타나는 내장성 기미 주근깨가 있습니다. 실제로 지금 광고가 나가고있는 경락과 미용침만으로도 첫 번째 표피형 기미 주근깨가 현저히 줄어드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얼굴에 점하나만 있어도 신경이 쓰이는데 이곳 뉴질랜드에 와서 멋모르고 선크림 바르지 않아서 생긴 주근깨, 기미가 생기는 경우는 비단 여성들 뿐아니라 남성들도 입을 모아 이야기 하곤 합니다.

이렇게 표피층에 생긴 기미, 주근깨가 개선되는 이유는 처음에 얼굴의 순환을 위해 얼굴에 있는 흔히 말하는 경락 해당 도로 막혀있는 혈을 풀어주므로 혈 순환을 돕구요 거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침으로 표피층 세포 하나 하나를 자극함으로 인해 피부 겉의 가스교환을 도와주면 반드시 피부 톤이 개선이 되고 나아가 탄력이 생겨서 얼굴이 생기있어 보이게 되는 원리인 것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생긴 내장성 기미 주근깨는 피부 겉, 표피층만 자극하는 것이 아니라 진피층까지 자극해서 피부의 새세포가 아예 나와서 겉에 자리잡은 기미주근깨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이 원리는 사실 피부라는 세포가 저 깊숙한 진피층에서부터 올라 오려면 45일 이라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 시간을 기다리면 뽀얀~새 세포가 올라와서 겉에 까맣게 자리잡은 묵은 기미주근깨 세포를 밀어내는 원리이기 때문에 피부톤은 물론 기미, 주근깨가 확실히 개선되는 효과를 보는 것입니다.

사실 내장성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한방 진단을 해서 침으로 손과 발에 있는 혈까지 자극해 주게 되면 우리 몸의 오장육부까지 건드려 주는 것이므로 몸도 좋아지고 얼굴도 맑아지는 것입니다. 사실 우리의 얼굴은 오장육부이 꽃이라고 합니다. 이말은 우리 몸에서 어떤 장기가 안좋게 되거나 하면 반드시 그 안좋은 부분이 얼굴에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에 맞는 진단을 해서 치료를 하는 것과 얼굴만 죽어라고 관리 하는 것은 천지차이가 나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한방치료라는 것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그 자리에서 바로 효과가 나는 것은 아닙니다. 그동안 몸속에 쌓여있는 독소나 문제들을 하나 하나 시간을 가지고 차근 차근 개선하는 원리인 것 입니다. 이런 이유로 한방치료는 찢고 째는 치료가 아니라 얼굴 그 대로를 가지고 원인에 따라 그 치료가 달라지고 변화되기 때문에 당연히 어떠한 부작용도 있을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후기
한의원 갈 때마다 만족하고 와요

지금 2주하고도 조금 넘게 치료하고 있는데 친구들도 피부가 좋아졌다고 그러고 저도 피부가 좋아지는게 저절로 느껴지네요.

치료 2주째가 이 정도인데 앞으로 한 두달 더 치료하면 어떻게 될지 아~주 기대가 되요.

원장님두 너무 좋으셔서 일주일에 한번이 아니라 한 세번 방문하고 싶어요 ᄏᄏᄏᄏᄏᄏ

워낙 마이더스의 손이셔서 피부관리할때 너무 편안하고 상쾌하고 좋아요♡

어쨌거나 한약도 열심히 먹고 관리도 열심히 받아서 피부가 더 좋아지길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