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월드 시리즈 예선에 쥬니어 야구 대표팀으로 김중경 선수 선발 참가~

Sports/취미

야구 월드 시리즈 예선에 쥬니어 야구 대표팀으로 김중경 선수 선발 참가~

일요시사 0 4364
 

234968299_tmyDYQN5_C5A9B1E2BAAFC8AF_B1E8C1DFB0E6_BCB1BCF6.JPG

<사진> 김중경선수(아래)쥬니어 대표팀 노스쇼어 선수(위)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는 언더 17세  야구 월드 시리즈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예선에 뉴질랜드 대표팀이 참가를 한다. 

이번 대회 참가국은 뉴질랜드,일본,괌,인도 ,태국, 베트남,대만 등이 참가하여  대회 우승팀이 지역 예선을 통과하게 되어 내년 7월에 미국에서 열리는 월드시리즈에 참가하게 된다 .

 이번 뉴질랜드 쥬니어 대표팀에는 노스쇼어 클럽의  한국인선수 김중경 선수가 대표선수로 선발되어 참가하게 되었다 .

알바니 쥬니어 하이스클 10 학년에 재학중인 김중경 선수는 노스쇼어 야구클럽 언더 18팀의 팀 에서 내야수 와 투수로  활동중 이며 아버지 김정욱씨도 노스쇼어 쟈이언츠 팀에서 동호인 야구를 하는 야구가족 이다.

김중경선수는 빠른 발과 정확한 배팅으로 대표팀에서 1번 타자의 임무를 맡게 된다.

이번 뉴질랜드 대표팀의 필리핀 원정경기에는 노스쇼어 야구클럽 에서 6명의 쥬니어 대표선수가 선발되어 뉴질랜드 쥬니어 야구 대표팀의 주축을 이루게 된다.

최근 뉴질랜드 야구협회 ( BNZ )는 야구의 활성화를 위하여 지난 5월에 한국에서 열린 제주국제대회에 오클랜드 선발팀을 파견한 것을 시작으로  6월에 언더 13세 대표팀을 대만에서 열리는 세계대회에 파견을 하고, 6월 말에 언더 17세 팀을  필리핀에 파견 하고 있다.

그리고  2014 연초에는  뉴질랜드 에서 열리는 한인야구대회에 뉴질랜드 야구협회 와 노스쇼어 야구클럽이 한국 안산시 선발팀을 초청하여 대회 참가를 하게 되어 국제적으로 활발한 교류를 진행하고 있다.

0 Comments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