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회원 테니스로 화합 도모
베테랑회원 테니스로 화합 도모
생활 체육 테니스 동호인 들은 지난 1월 13일 오후 4시 캠벨스 베이 테니스 클럽에서 10명(남8,여2)이 참석, 게임을 갖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 테니스 클럽은 캠벨스 베이 클럽, 블록하우스베이 클럽, 푸푸케 클럽멤버 들로써 만 55세 이상된 분들로 구성되어 매월 3째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게임을 갖고 회원간의 화합단결 및 체력 증진을 위하고 우의를 돕기 위한 목적을 두고 있다.
앞으로 시니어 테니스 클럽은 테니스를 통하여 건강과 체력을 증진 시키고 여가 선용을 통한 밝고 건전한 정신을 함양시키며 교민사회 발전을 위한 화합과 단결의 분위기를 조성해 건전하고 명랑한 사회 기풍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테니스를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는 원론을 재인식하며 우리 사회 테니스 동호인들의 건강을 약속하는 계기로서 회원들의 건전한 사고와 건강한 체력 그리고 협동전신이 요구되는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도 문현 경기 운영이사는 회원간의 친선 경기를 개최함에 있어 시상품을 주고 받지 않고 경기 후 조촐한 다과나 음료로서 과소비 낭비를 추방하는 등 씀씀이 줄이기에 솔선수범 하고 있다.
- 본 클럽에 가입하실 분은 도 문현 경기 운영이사에게 연락 바람 (476-0914, 027 473 1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