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Sports/취미


 

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5>

일요시사 0 4357

TITLEIST(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는 투어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공은 타이틀리스트 PRO V1과 타이틀리스트 PRO V1X다. 



1.타이틀리스트 PRO V1의 특징은  숏게임 스핀과 컨트롤, 더욱 부드러워진 타구감과 뛰어난 비거리를 위한 이상적인 탄도와 높은 내구성. 딤플352개의 4면체 딤플 디자인. 커버는 우레탄 엘라스토머 커버. 코어는3피스의 다중복합구조로 매우 부드러운 컴프레션의 ZG 프로세스 코어 기술을 적용했다. 숫자가 검은 색으로 구별한다

2.타이틀리스트 PRO V1X의 특징은 숏게임 스핀과 컨트롤, 더욱 부드러운 타구감, 폭발적인 비거리를 위한 빠른 볼스피드와 낮은 스핀량 그리고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딤플328개의 4면체 딤플 디자인. 우레탄 엘라스토머 커버.코어Pro V1x는 4피스의 다중복합구조로 ZG 프로세스 이중코어 기술을 적용했다. 숫자가 빨간 색으로 구별한다

3.타이틀리스트 NEX Tour는 우수한 퍼포먼스와 함께, 드라이버와 롱아이언에서는 비거리를 위한 낮은 스핀량을 제공하며, 그린위에서는 뛰어난 스핀량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내부코어를 가진 대형 이중 코어, 부드러운 퓨사블렌드 커버가 302개의 8면체 딤플 디자인과 함께 결합된 진보된 복합 구조 공법이 적용되었다. 

4.타이틀리스트 NEX Tour S NXT Tour 의 우수한 퍼포먼스와 함께 더욱 부드러워진 타구감을 느낄수 있다. 타이틀리스트만의 부드러운 컴프레션과 높은 탄성의 코어를 채택했으며, NXT Tour와 동일한 부드러운 퓨사블렌드 커버와 302개의 8면체 딤플디자인이 적용되었다. NXT Tour S는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의 두 가지 컬러로 선택하실 수 있다.

5.Velocity는 타이틀리스트만의 LSX 코어를 통해 빠른 볼스피드를 제공하여, 모든 풀스윙 샷에서 폭발적인 비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숏게임에서도 우수한 타구감을 준다. 딤플은 328개의 4면체 커버는 아주 얇은  NAZ2 커버 배합. 코어는 더 커진 고반발 LSX 코어

6.DT TRUSOFT는 모든 샷에서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R&D팀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DT TruSoft의 새로운 코어와 커버 배합기술은 롱게임에서 낮은 스핀으로 뛰어난 비거리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숏게임에서도 좋은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DT TruSoft는 매우 부드러운 컴프레션과 타이틀리스트만의 일관된 퍼포먼스가 결합된 골프볼이다. 딤플은376개의 4면체 디자인 커버는 가장 부드러운 아이노머 커버. 코어는 낮은 컴프레션의 초고속 코어로 여성골퍼들에게 적당한 공이다. 칼라공도 출시되고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