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7>

Sports/취미


 

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7>

일요시사 0 3345

SRIXON (스릭슨)

            
1. 스릭슨 Z-STAR 의 특징은 맞바람에 강해 바람의 저항을 최소하하도록 디자인하여 공기의 저항을 감소시킨다. 또한, 그린 주변의 스핀과 터치감을 강화한 새로운 커버는 마찰력을 18%까지 증가 시켰고, 이전 Z-STAR 보다 커버의 부드러움을 21% 증가 시켜 만들었다. 3 피스로 이루어져있고, 딤플 수는 324개로 공기저항을 최소화 하며, 볼 스피드를 유지 해주는 특징이 있다.

2. 스릭슨 Z-STAR XV의 특징은 맞바람에 강해 보다 멀리 뻗어 나간다. 그린 주변의 스핀과 터치감을 강화한 새로운 커버는 마찰력을 18%까지 증가 시켰고, 이전 Z-STAR 보다 커버의 부드러움을 21% 증가 시켰다고한다. 신개발 New Spin Skin 으로 코팅기술을 적용했다. Z-STAR 와 다른 점은 4 피스 볼이다, 딤플 수는 324개로 공기저항을 최소화 하며, 볼 스피드를 유지 해준다.



3. 스릭슨 SOFT FEEL 의 특징은 72의 로우 컴프레션를 사용하여 느리거나 중간 정도의 스윙 스피드를 가진 골퍼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344개의 딤플 개수로 공기역학적인 딤플 패턴이 비거리를 향상 시켜 준다. 퍼팅 라인이 그려져 있어 퍼팅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참고로 2피스 볼이다.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추천해줄 만한 볼이다.

4. 스릭슨 DISTANCE 의 특징은 59의 로우 컴프레션을 사용해 느리거나 중간 정도의 스윙 스피드를 가진 골퍼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 한다. 바람에도 지지 않는 강한 탄도로 큰 비거리를 낼수있다. 2피스 볼이고 344개의 딤플이 사용되었디. 퍼팅 라인이 그려져 있어 퍼팅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5. 스릭슨 DDH SF 의 특징은 고반발 소프트 코어 기술과 아이오노머 커버 기술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많은 비거리를 낼수있다. 432개의 딤플로 구성되어 있고 2피스의 볼이다. 느린 스윙에도 발군의 비거리 효과를 볼수있어 부드러우면서도 장타를 원하는 아마추어 골퍼에게 적합한 볼이다.

0 Comments
포토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