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8>

Sports/취미


 

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8>

일요시사 0 2789


테일러메이드(Taylor Made)

1. 테일러메이드 Tour preferred X 의 특징은 Soft Tech 우레탄 커버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높은스핀과 높은 비거리를 낼수있다. 322개의 이음새 없는 딤플을 적용해 맞바람이 불어도 비거리 손실이 적다. 숏게임에서 부드러우면서도 높은 컨트롤을 보여준다. 5 피스로 이루어져있고, 87의 높은 컴프레션 기술이 적용됐다. 현재 PGA투어에서 세계 랭킹 1위 제이슨 데이가 이 공을 사용하고 있다.

2. 테일러메이드 Tour Preferred의 특징은 Soft Tech 우레탄 커버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높은 스핀과 높은 비거리를 낼수있다. 기존 2014년 TP볼과 비슷한 비거리와 성능을 보여준다. 새로운 스피드 맨틀 기술을 적용했고, 4피스 공의 322개의 이음새 없는 딤플을 적용했다. 숏게임에서 부드러운 타구감과 높은 컨트롤을 구사한다. 80의 미드 컴프레션 기술을 적용했다. 현재 PGA투어에서 장타자 더스틴 존슨이 이 공을 사용중이다,

3. 테일러메이드 Project A 의 특징은 Soft Tech 우레탄 커버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높은 스핀과 높은 비거리를 낼수있다. 그린 주변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며, 아이언과 웨지에서 탁월한 스핀 컨트롤을 보여준다. 반발력이 높은 코어 기술을 사용해 비거리와 스핀 성능을 유지시켜준다. 3피스 공으로 360개의 딤플 기술을 적용해서 특히, 아마추어 골퍼에게 100야드 내에서의 샷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70의 로우 컴프레션 기술을 적용하여 여성 골퍼들에게도 적당한 공이다.

4. 테일러메이드BURNER SOFT의 특징은 버너의 폭발적인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이다. 테일러메이드 대표 브랜드 이름인 “버너”는 스피드와 비거리를 뜻한다. “소프트”는 부드러우면서 경쾌한 타구음을 제공한다는 뜻이다. 버너 소프트는 부드러우면서도 폭발적인 비거리를 제공하는 공이다. REACT 코어는 에너지 전달의 효율성을 높여 더 높은 반발력으로 장타를 제공한다. 324 HIGH-LIFT, LOW-DRAG 딤플 패턴은 저항을 줄이며 공중의 체공 시간을 늘려 더 긴 비거리를 제공한다. IOTHANE 커버와 Spin Mantle™은  소프트 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커버는 2 피스 딤플은 342. 압축 강도(COMPRESSION)는 60이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