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Sports/취미


 

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10>

일요시사 0 7561

던롭 (Dunlop)

1. 던롭 DDH SF의 특징은 고반발 소프트 코어 기술과 아이오노머 커버 기술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많은 비거리를 낼수있다. 432개의 딤플로 구성되어 있고 2피스의 볼이다. 느린 스윙에도 발군의 비거리 효과를 볼수있어 부드러우면서도 장타를 원하는 아마추어 골퍼에게 적합한 볼이다.

2. 던롭 XXIO Aero Drive의 특징은 신개발 고반발 슈퍼 소프트 E.G.G. 코어 기술을 적용해 스핀이 적고 탄도가 높아 큰 비거리와 소프트한 타구감을 자랑한다. 고반발 슈퍼 소프트 3피스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고, 고반발 NEO 극박 METAL-MIX 소프트 미드로 이루어져 있어 비행중 스핀를 감소하고, 미드층의 비중을 늘려, 높은 직진성을 자랑한다. 고비중 파우더 배합 고반발 아이오노머 극박 커버로 관성모멘트를 늘려 큰 비거리를 낼수있고, Seamless 고탄도 324 스피드 에어로 딤플로 되어 있어, 비행중 공기저항 감소및, 볼 스피드를 유지해준다. 


3. 던롭 XXIO PREMIUM의 특징은 신개발 고반발 슈퍼 소프트 E.G.G. 코어 기술을 적용해 높은 타출각과 저 스핀으로 큰 비거리와 소프트한 타구감을 느낄 수있다. 고반발 슈퍼 소프트 3피스의 구조로 이루어져있고, 고반발 NEO 극박 METAL-MIX 소프트 미드로 이루어져 있어 비행중 스핀를 감소한다. Seamless 고탄도 324 스피드 에어로 딤플로 되어 있고 딤플의 표면상태를 매끄럽게 설계해 비행중 공기저항 감소 및 빠른 볼 스피드를 낼 수있다. 고반발 소프트 아이오노머 커버 기술을 적용해, 고반발및 저스핀을 실현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