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11

Sports/취미


 

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11

일요시사 0 6865
Saintnine (세인트 나인)

1. Saintnine X는 초고반발 탄선 코어를 적용하여  드라이버 샷에서 폭발적인 비거리를 제공합니다. 느린 헤드 스피드로도 강한 탄도를 유지하여 공기 저항을 최소화했습니다. 정밀 설계된 얇고 강인한 박막커버및 336 딤플은 안정적인 비행 탄도를 제공합니다. 
공기 저항은 줄이고, 비거리를 위해 반발력을 높인Saintnine X는 비거리가 필요한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비거리 향상 효과가 있습니다. 독수리, 코뿔소, 악어, 코끼리의Mental 심볼 마크가 새겨져 있습니다.

2. Saintnine Q는Saintnine 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걸맞게 아름다운 컬러볼입니다. 고반발 탄성의 코아와 미들커버 HPF를 적용하여 최대 비거리를 실현하였으며, 드라이버 샷에서 스핀량을 최고화하여 더 길고 안정적인 방향성을 실현하였습니다. 일관된 방향성유지 및 안정적인 비행 궤적을 위한 최적의 332 딤플을 적용하였고, 얇고 부드러운 커버 소재 적용으로 타구감 및 내구성을 향상시킨 3피스 칼라 골프볼입니다. 
여성 골퍼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골프공입니다. 자신감, 인내심, 즐거움, 평정심을 색체 심리학 및 모던 아트를 이용하여Mental 캐렉터로 표현하였습니다.

3. Saintnine V는새로운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우레탄 커버로 제작한 3pc 프리미엄 골프 볼입니다. 드라이버와 아이언 샷에서 부드럽고 뛰어난 비거리, 일정한 방향성과 탄도를 유지시켜줍니다. 어프로치와 웨지 어던 클럽으로도 볼을 쉽게 띄울수 있고, 스핀 능력의 향샹으로 탁월한 제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샷을 컨트롤하고자하는 상급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볼입니다. Saintnine V는Victory의 약자로 승리를 약속해주는 골프볼입니다.

4. Saintnine M은 새로운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우레탄 커버로 제작한 4pc 프리미엄 골프 볼입니다. 혁신적인 초박막 고성능 우레탄 커버, 내구성, 스핀능력을 향상시킨 내부커버, 반발 탄생능력을 극대화한 High-Energy코어및 비거리와 비행 안정성 향상에 최적으로 개발된 336New 딤플을 적용한 최고 성능의 골프 볼입니다. 
Saintnine M은 Master의 약자로 최고의 골퍼들이 사용하도록 제작된 골프볼입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광고 Space availabl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