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12

Sports/취미


 

고재민 교수의 골프 공 이야기 12

일요시사 0 6792

Volvik (볼빅)

                      

1.     볼빅 마그마 비거리를 위한 골프공으로 중량과 크기를 특수 제작하여 볼의 비행시 공기의 저항을 줄이고 타격 시 고반발 코어로 인한 빨라진 볼 스피드와 누구나 쉽게 띄울수 있는 고탄도 딤플의 적용으로 높고 길어진 상승거리가 Carry 거리를 더욱 증가 시켜준다. 마그마는 볼의 크기가 일반 볼보다다 조금 작아 비공인구이다. 거리가 부족한 시니어 골퍼들에에 추천 할만한 볼이다.

2.     볼빅 비스타iv 파워 듈 코어의 강력한 비행으로 비거리를 향상시키고 고비중 고반발 비스무스 컨트롤 레이어에 의한 직진성을 극대화시켰다. 소프트 Z-III 커버 적용으로 높은 스핀을 발생하여 정확한 그린공략을 할수 있다. 또한 높은 시인성의 프리미엄 4PC 칼라 골프공이다. LPGA 볼빅 소속 선수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칼라볼이다. 거리와 컨트롤이 필요한 여성 골퍼들에게 추천하는 볼이다.

3.     볼빅 WHITE COLOR S4 세계 최고의 특허와 기술이 집약된 볼빅의 비수무스 코어의 부드럽고 파워풀한 성능으로 보다 월등한 비거리와 컨트롤을 느낄 수 있다. 비스무스 코어를 감싸는 강인한 Zr 이너커버와 부드러운 우레탄 커버는 탁월한 스핀력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강한 중심코어가 힘의 분산을 막아주어 눈에 띄게 향상된 직진성과 정확도를 체험 할 수 있다. 완벽한 성능,최상의 경기력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볼로 품격있는 플레이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칼라볼에 거부감이 있는 남성 골퍼나 로우 핸디캐퍼들에게 추천하는 볼이다. 컨트롤이 아주 뛰어나 그린 공략시 탁월한 효과가 있다.

4.     볼빅 VIVID 세계 최초 무반사 VIVID 코팅으로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 눈부심을 감소로 인한 샷 집중력 향상. 파워 듀얼 코어로 비거리 증가및 부드러운 타구감 VIVID한 컬러와 함께하는 라운의 즐러운이 있다. 2016년 볼빅이 야심차게 선보인 볼빅의 NEW 칼라볼 브랜드다. 칼라볼을 선호하는 하이 핸드캐퍼나 로우 핸드캐퍼에게 추천하는 골프 볼이다.

0 Comments
포토 제목